감사

글쓴이: david  |  등록일: 10.22.2014 14:35:36  |  조회수: 3022
지난번 타이어 경고등이 들어와 세븐디아서에 들러게 되었는데 사장님께서 타이어 압력이 맞지않아서 그렇다고
다고쳐주시고는 1불을 챠지하셨는데 마침 가진게 20불짜리였어요 그런데 사장님께서 그냥 가시라고 하여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어떤업소는 없는고장도 만들어 고치는데 이업소는 정직한 곳이었습니다
잊어버리고 있었는데 이번기회에 칭찬해드리고 싶네요.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댓글
  • ThoMas ͵  10.22.2014 14:56:00  

    순진한 david님..세븐디아스의 권사장은 백만장자입니다.  사람이 정직하면 백만장자가 못됨니다.  조금조금식 사기를 첫기때문에 백만장자가 된것입니다.

    세븐디아스의 사장은 현재 다이어몬드바에 위치한 백만불 짜리 집들을 여러게 소유하고 있고 2달전에 한타에 있는 75만불 짜리 집을 현찰로 구입하셨습니다.  세븐디아스의 넓은 커며셜 땅도 자기것.  세븐디아스의 백만장자 사장같은 사람은 현찰 $20불짜리 같고 화장실 휴지로 씁니다.

    david은  고등학생인가 봐요.  어느학교 다니니?

  • freechal  10.24.2014 00:19:00  

    니가 못사는게 니가 정직해서라고 생각하니?

  • 프란시스  10.22.2014 16:12:00  

    세븐디아스
    타이어도 다른 회사들 보다 졸 비싸게 받아쳐먹고
    서비스는 당연히 개판

    그리고 요즘 어디에서 공기압 채크 해주고 1불 받나요?
    서비스로 다 그냥 바주더만

    좌우간
    세븐디아스 졸 드러운 타이어 가게임

  • 프란시스  10.22.2014 16:20:00  

    타이어 채인점
    AMERICA'S TIRE 가보세요

    세븐디아스 타이어 값이 사기꾼 수준이었다는것 느낄겁니다
    서비스도 정말 차이 확 남

  • ilovehawaii  10.22.2014 17:13:00  

    아닌데요. America's Tire 가보시면 우리들이 만만히 타는 차량들의 금호나 한국타이어는 안뜨네요. 한국이나 금호타이어가 가격에 비해 품질이 좋습니다.
    한국타이어는 포드트럭의 표준장착 타이어로 선정될 정도로 품질도 좋구요.
    세븐디아스, 요즘에는 거리가 멀어서 안가지만 딱 사이즈 정하고 타이어회사 정해서 전화로 샤핑해 보면 적어도 5불이라도 항상 싸서 몇년간 이용했었습니다.
    그냥 막연히 싸다 비싸다 하지 마시고 구체적으로 정확한 제품을 찍어서
    전화를 돌려보세요. 장착비, 세금, 폐기비용 모두 포함해서요.
    세븐디아스가 제 경험상 가장 저렴하고 장착도 그 자리에서 30분만에 해결해 붜서 좋았습니다.
    또 하나 알아들 두실것은 타이어 장착하실때 생산된지 1년 넘은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 타이어는 고무제품이라 시간이 지나면서 경화가 이뤄져서
    타이어의 품질이 저하됩니다.
    세븐디아스에서는 제품회전이 빨라서 대부분 장착후 생산일자를 보면 6개월 이내의 제품들이었습니다.

  • anthony  10.23.2014 12:43:00  

    중국 타이어는 싼데 얼마 못 갑니다.
    타이어는 생명과 직결된 만큼 좋은것 쓰세요.
    난 7 dias 에 서비스 C+/C 가격 A-/B+ 줍니다.

  • peace  10.24.2014 17:52:00  

    가격은 쌉니다. 어디랑 비교해도 싼건 맞습니다.
    브랜드랑 spec 정확히 따져서 보면 세븐디아스가 조금이라도 쌉니다.

    다만..서비스가
    그냥..좀..막 기분 나쁜건 아닌데..
    항상 어딘가 쫌 찜찜하게 나오긴 하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