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딜러

차량검색

중고차 시세 조회

개인매물

자동차 정보

2017 기아 카덴자, 탑 세이프티 등급 획득


새롭게 디자인 된2017년형 기아 카덴자(Cadenza) 풀사이즈 프리미엄 세단(풀사이즈 고급 세단)은 전면 충돌 방지 시스템(front crash prevention system)LED 헤드라이트를 갖춘 모델을 위한 충돌테스트에서 미국 고속도로 안전 보험협회(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로부터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 등급(Top Safety Pick Plus)을 획득했다.


이 카덴자는 5개의 IIHS충돌테스트에서 요구하는 최상위 점수를 획득했다. 또한, 카덴자의 새로운 2017년형 전면 충돌 방지 시스템은 이 시스템은 테크놀로지 트림(Technology Trim)과 리미티드 트림(Limited trim)) 함께 딸려 나오지만, 기본 프리미엄 트림(Premium trim)에는 딸려 나오지 않는다.  

 


2017년을 위해,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를 획득하기 위해, 이 차의 헤드라이트는 또 IIHS의 새로운 헤드라이트 테스트에서 우수나 합격 점수를 받아야만 한다. 프리미엄 트림의 할로겐 헤드라이트가 최하위의 불합격 점수를 받기는 했지만, 테크놀로지와 리미티드 트림에 있는 카덴자의 LED 헤드라이트는 합격 점수를 받았다.     

 

 

2016년형 카덴자는 4개의 충돌 테스트에서 좋은 점수를 얻었지만 전측면 오버랩 충돌

테스트(small front overlap crash)는 하지 않았다


모든 대형차나 고급 차들이 테스트 전체를 하지는 않는다. 완전히 테스트를 거친 2017년 경쟁차들 사이에서, 뷰익 라크로스(LaCrosse)와 토요타 아발론(Avalon)은 헤드라이트 점수 때문에 탑 플러스(Top Plus) 등급에 미치지 못하면서, 탑 세이프티 픽(Top Safety Pick)만을 획득했다


2017년형 카덴자는 아직 전미 고속도로 교통 안전 위원회(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의 테스트를 거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