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수업으로 MBA학위를 취득할 때의 장점

글쓴이: 아브라함링컨로스쿨  |  등록일: 04.16.2024 01:34 am  |  조회수: 119
분류
교육/과외 
지역
Los Angeles 
연락처
213-700-3159 
문의(ASK)
정대용 변호사 
아브라함 링컨 대학교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MBA 프로그램은 오프라인 캠퍼스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에 뒤쳐지지 않는 엄격함과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온라인 수업을 통해 학위를 취득하는 것이 더 현명한 선택일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MBA를 취득하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부 환경에 대한 유연성

온라인 MBA를 고려하고 있다면 아마도 일과 가족의 책임 사이에서 균형을 유지하면서 동시에 미래에 대해서도 염두하고 준비를 계획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MBA 프로그램은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시간에 수업을 듣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때문에 온라인 MBA 프로그램은 보다 유연하게 수업 일정을 맞출 수 있게 됩니다.

현재 직장을 유지하고 있거나, 이주하기에 어려운 환경인 경우, 가족을 부양해야 하거나 군대에서 직장으로 전환해야 하는 경우 등 온라인 학습의 유연성이 학위 취득을 위한 도전에 충분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2. 경제성

학위 취득을 위한 학비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면 온라인 MBA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비용에 있어서도 큰 가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브라함 링컨 대학교에서는 학생에 맞춰 여러가지 옵션을 제공할 수 있으니 개인 상담을 통해 본인에게 맞는 PAYMENT PLAN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아브라함 링컨 대학교는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것에 더 큰 목적을 두고 있기에 학생이 학위 취득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최대한 맞춰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3.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이해

온라인 MBA 프로그램은 고품질의 커리큘럼을 학생의 컴퓨터에 직접 제공하기 때문에 최신 트렌드에 맞는 플랫폼들을 활용해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내가 가능한 일정에 맞춰 교육을 경험하게 되면서 동시에 현재 사용되는 플랫폼과 비즈니스 기술에 대해서도 친숙해지며 활용도가 높아지게 됩니다. 또한 온라인 MBA 프로그램 교육 과정 중 일반적으로 발생하는 모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포괄적인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4. 다양성

온라인 MBA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광범위한 배경의 학생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교육을 받게 됩니다. 다양한 연령대와 교육 수준, 다양한 출신의 국가 학생들과 연결되면서 새로운 관점과 시선을 갖게 되고 더 많은 기회를 접할 수 있게 됩니다.

온라인 MBA 학위 프로그램을 통해 일과 학업의 균형을 맞추며, 현재의 직장에서의 성과를 향상시키고 더 나은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다양한 산업과 문화를 경험하며 글로벌 비즈니스에 대한 통찰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지금이 바로 시작할 때입니다. 아브라함 링컨 대학교 온라인 MBA 학위 프로그램을 통해 여러분의 경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새로운 성공을 이루어보세요.

***************************
Abraham Lincoln University는 모든 학위에 있어 실용적인 온라인 원격 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국가공인기관(DETC) 인증 온라인 교육기관입니다. ALU의 프로그램은 법률 학교 외에도 경영학, 형사 사법, 법률 및 법률 연구 분야의 학위 및 수료증, 학부, 대학원 및 박사 학위를 포함하고 있으며 Abraham Lincoln University의 학위는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이면 어디에서나 완전히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정대용 변호사 졸업생 후기 : https://youtu.be/w088ZsfKp6Q?si=a98VluNqfJQ6cF2o
– 학교 입학 카카오톡 상담 문의 http://pf.kakao.com/_xlFUpxj/chat
– 한국어 전화 상담 213-700-3159
– 100% 온라인 아브라함 링컨 대학교 입학 정보 안내 https://shorturl.at/NVW07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