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온라인 수업, MBA 경영학 석사 학위 프로그램

글쓴이: 아브라함링컨로스쿨  |  등록일: 03.29.2024 01:17 am  |  조회수: 136
분류
교육/과외 
지역
Los Angeles 
연락처
213-700-3159 
문의(ASK)
정대용 변호사 
불안해지는 경제 상황에 따라 예전에 비해 취업하는 것도 어렵고 이직하는 것도 쉽지 않은 것이 현실입니다. 또한 사회 초년생 뿐만 아니라 이미 직장을 다니는 분들의 경우도 직장에서 자신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더 높은 학위를 새롭게 취득하거나 자격증을 따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니던 직장을 관두고 새로운 학위 취득을 위해 학교로 돌아간다는 것은 쉽지 않은 결정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학습할 수 있고 전 세계 어디에서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다양한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대학교에 대한 관심들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직장인이나 육아를 하는 사람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기 때문이죠.

온라인 수업은 예전보다 많이 보편화되었습니다. 코로나 시기를 겪으면서 대면식 수업을 온라인으로 전환하는 경우도 많아지는 등 온라인 교육에 대한 인식도 좋아졌고 교육 수준이 높아지면서 온라인 교육 과정을 활용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대학원의 학위가 전통적인 대학원 학위와 동일하게 인정받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어서 이러한 온라인 대학교 시스템을 통해 필요한 교육 과정을 이수한다면 전문성을 향상시키면서 자신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아브라함 링컨 대학교 경영학 석사 과정, MBA 학위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경영학 석사 학위는 학생들이 공공, 민간 및 비영리 조직에서 관리직을 맡을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조직의 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한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관리, 마케팅, 회계 및 재무 개념을 통합하는데 필요한 중요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합니다.

MBA 과정은 직장 경험을 통해 이미 얻은 지식을 바탕으로 리더십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리더에게 필요한 의사 소통, 팀 워크 및 문제 해결 기술 등을 습득하게 되면서 현재의 모습보다 한단계 성장할 수 있게 되죠.

MBA 학위 취득은 직업적으로 여러 긍정적인 효과도 있습니다. 먼저 학위 취득은 연봉 상승으로 이어집니다. 경영 분야에서는 승진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는데 때로는 MBA 학위가 필수 요건이 되기도 합니다. 취업 기회 역시 다양한 분야에서 확대될 수 있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과 네트워킹을 할 수 있는 기회들이 많아지기 때문에 인적 네트워크를 확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아브라함 링컨 대학교에서는 100% 온라인 수업을 통해, MBA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직장을 유지하면서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니 학교 입학 또는 학위 프로그램 관련해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Abraham Lincoln University는 모든 학위에 있어 실용적인 온라인 원격 수업을 제공하고 있는 국가공인기관(DETC) 인증 온라인 교육기관입니다. ALU의 프로그램은 법률 학교 외에도 경영학, 형사 사법, 법률 및 법률 연구 분야의 학위 및 수료증, 학부, 대학원 및 박사 학위를 포함하고 있으며 Abraham Lincoln University의 학위는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이면 어디에서나 완전히 온라인으로 취득할 수 있습니다.

– 정대용 변호사 졸업생 후기 : https://youtu.be/w088ZsfKp6Q?si=a98VluNqfJQ6cF2o
– 학교 입학 카카오톡 상담 문의 http://pf.kakao.com/_xlFUpxj/chat
– 한국어 전화 상담 213-700-3159
– 100% 온라인 아브라함 링컨 대학교 입학 정보 안내 https://shorturl.at/NVW07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