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도 세금보고는 탑프라이어티 Tax(Top Priority Tax) 에서

글쓴이: Sunnysky52  |  등록일: 03.28.2024 14:01 pm  |  조회수: 185
분류
세무/회계 
지역
La, Orange County 
연락처
714-472-4267 
문의(ASK)
Samuel Lee 
24년 세금보고 마감일이 4월15일로 이제 세금보고를 서둘러야 할 시기기 되었습니다. (단, 샌디에고지역은 6월17일까지 연장되어었습니다. )
저희 탑프라이어티 Tax는 어려운 경제여건 속에서 개인 또는 비즈니스 세금보고가 서비스 가격대비 만족할 만한 세금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고객 여러분께 먼저 약속을 드리면서  고객여러분들의 Needs에 맞추어 합리적인 가격과 상세하고 친절한 고객상담으로 세금문제 해결을 잘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완벽히 갖추어 놓았습니다.

특히 23년도 세금보고에 필요한 W2, 1099-NEC, 의료보험, SSA 자료,증권자료 ,이자와 배당소득 및 IRA자료 그리고 자영업과 S-Corp의 경우 수입 및 비용자료를 잘 준비해 주신후 저희를 찾아 주시면 신속하면서도 정확하게 세금보고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인플레이션 상황에서 현재 비지니스 운영상 회계비용이 비싸고,IRS로 부터 세금통보로 받고, 아직도 해결되지 않은 세금문제들로 인한 고민 과 시간과 물적으로 많은 손해를 보고 계신 분들이 많이 있으리라 여겨집니다. 저희를 컨택하시는 순간 합리적인 서비스가격체계 뿐만 아니라,이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정확한 세무정보를 제공하고 세금 절세 뿐만 아니라 세금문제를 해결하는 수준 높은 다른차원의 서비스를 경험 하실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기존 CPA에서 다른 세무사로 바꾸시는데 주저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더이상 실력있는 세무사로 바꾸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전년도 세금보고서만 있으면 전부 해결되도록 IRS에서 세금보고 양식을 만들어 놓았기 때문입니다. 회계사를 바꾸는 문제를 복잡하게 생각되나 그렇지 않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저희 탑 프라이너티 Tax는 특히 비지니스 장부정리에 많은 비용을 내고 계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사업체 장부정리는 월 $100 특가 (매출 $250k 이상 $150, $750k 이상 $200, $1000k 이상 $250,$3000k 이상 $300) 로 할인서비스를 지속 하기로 하였습니다. 또한 Payroll Tax ,Sales Tax 보고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월별/분기별 보고 및 Payment 까지 빈틈없이 처리해 드릴것입니다.

자영업을 운영하시면 부채에 대해 위험부담이 큽니다.  따라서 부채에 대한 위험을 감소시키기 위해서는 회사설립이 좋은 방안입니다. 자영업에서 신규법인으로 전환하여 운영하시기를 원하시는 분이나 신규로 Start up하기를 하시는 분,  신규회사법인 설립과 유지관리 서비스를 착오없이 서비스 해드고 있습니다.

이에 저희 탑프라이어티 Tax에서는 무료세금상담을 24년도에도 자바시장에 위치한 출장소(자바기도실)에서 매주 목요일 11시부터 2시까지 실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각 지역별 network 조직도 완비하여 기존의 플러튼지역과 OC 부에나팍 지점을 운영하여 고객 여러분께서 찾아오시기에 편리하도록 지점을 운영할 것이며,  세무전문가 그룹으로서 세금에 대해 궁금한점 또는 미해결 세금문제에 대해 전화로 예약주시면 성실히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op Priority Tax & Accounting (탑 프라이어티 Tax )
LA Office: 3600 Wilshire Blvd STE 1410, LA, CA 90010
Head Office: 14730 Beach Blvd STE 213, La Mirada CA 90638
OC office (Buena Park): 6011Orangethorpe Ave, STE A, Buena Park, CA 90620
Tel) Head Office : 714-661-8474, OC Office (뷰에나팍 지점) :714-472-4267 LA Office: 213-507-4624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