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월에 소상공인 웹사이트 맞춤 제작해드립니다.

글쓴이: Webtamin  |  등록일: 03.28.2024 13:51 pm  |  조회수: 111
분류
IT/인터넷 
지역
Sacramento 
연락처
916-591-8323 
문의(ASK)
Johnny Kim 
안녕하세요,
저는 새크라맨토에 사는 한인 웹사이트 개발자 Johnny라고 합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다면 분명 웹사이트 제작에 관심이 있으실겁니다. 주변 사업자들은 다 웹사이트 하나씩은 있는 것 같아서, 매거진 시대는 지났고 온라인 광고가 필요하다 느껴서 등등의 이유로 말입니다. 어쩌면 웹사이트를 한번도 만들어본 적이 없어서 단순한 호기심이 생겼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찾아보니 웹사이트 제작이 생각보다 비용이 많이 들어가서 놀라셨을 겁니다. 아마 이런 생각이 드실겁니다.

'웹사이트 하나 만드는게 뭐 이리 비싸? 효과야 있다면야 투자해보겠지만 옆집 김사장 얘기 들어보니 영 시원찮은 것 같던데. 괜히 비싼 돈 들여서 남 좋은 일만 시키는 거 아냐? 그래도 온라인 시대에 웹사이트 하나는 있어야 할 것은 같은데...'

내 얘기 같으신가요? ㅎㅎ 그 이유는 이것이 제가 지금껏 약 1천명 이상의 소상공인 사업주분들과의 담화를 통해 알게 된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사업자라면 누구보다 더 잘 아실 겁니다. 손해보는 장사는 해선 안 된다는 것을요. 그래서 저는 제 웹사이트 서비스에 '투자'를 한번 해보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저는 웹사이트를 $150/월, 최소 12개월 계약, 이후 자유롭게 해지 가능한 조건으로 제작해드립니다. 선금은 전혀 없습니다. 제작 이후엔 전세계인이 사용하는 구글에 원하시는 도메인으로 등록해드립니다. 사장님의 웹사이트는 지역과 관계없이 인터넷이 접속 가능한 곳이라면 지구상 어디에서도 방문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제작 이후의 유지 보수까지도 책임져드립니다. 웹사이트의 문구나 디자인 수정은 무제한으로 추가 비용 없이 도와드리며 24시간 직통 전화 서비스도 제공해드립니다. 컴퓨터라고는 일자무식이라도 괜찮습니다. 웹사이트에 도움이 필요할 때 사장님이 하셔야 할 것은 전화 한 통이 끝입니다.

세계적 대부호인 빌 게이츠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당신의 사업이 인터넷상에 없다면 당신의 사업은 폐업하게 될 것이다."
("If your business is not on the Internet then your business will be out of business")

오랜 세월 비즈니스를 해오며 이미 입소문만으로도 충분히 바쁘신가요? 그간의 수고에 대한 보상을 앞으로도 누리시고 더욱 번창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효과적인 온라인 광고에 대해 알아보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부담없이 월에 $150, 1년 $1,800로 웹사이트의 광고 효과에 지금 한번 투자해보세요.

상담을 원하시거나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편하게 연락주세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화(문자 가능): 916-591-8323
이메일: contact@webtamin.co
웹사이트: https://webtamin.co/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이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article is written by an individual, and the author is full responsible for its content. The viewer / read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s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e articles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e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