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ISURANCE FINE

질문자: CHO, SOEUN  |  등록일: 01.14.2020 07:27:34  |  조회수: 2310
답답한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도와주세요.
부동산 에이젼트와  관리회사의 악행을  대응할 수 있게 도와 주십시요,

저는 아이들 3명(5살, 4살 8살)을 데리고 사는 엄마 입니다. 
같은 콘도에서 10년쨰 살고 있습니다. (2층에 살고 있습니다.  살고 있는 유닛의 집주인입니다.
 1년 전 1층에 새로운 주민이 살기 시작했습니다.  그 이후로 부터 아이들의 발자국 소리 때문에 쓰럽다고 매일 저희 집에 올라와서 문제를 제기하였습니다. 

그 이후 1층은 주민은 저희집에 올라와서 아이들을 묘욕하는 말언에 많이 힘들어 했습니다.

(!) 화장실 사용시 소리가 너무 많이 난다.  밤 10 시 이후에 변기통 사용 하지 마라.
  왜 2층 사람들은 밤 늦게 설사병에 걸려서 변기통을 쓰느냐?라고 하였습니다. 
 그 이후 우리 8살 아이는 밤에 화장실 가는 것에 어려움이 있어서 침대에 소변을 보는 일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2) "아이들 걷는 소리에 살 수 가 없다. 저 아이들은 엄마에게는 이쁘지만 나에게는 괴물들이다."
라고 하면서 아이들을 손가락을로 지적했습니다. 

(3)  아이들 학교 등교 시간 7:30 에 나는 소리 때문에 잠을 잘 수 없다.  내가 왜 아이들 떄문에 일어나야 하는가 ?  참을 수 없다  아이들에게 복수하겠다.  사람 잘떄 소음 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 알려 주겠다. 

- 그 이후부터 8/5/19-12/1/19 까지 새벽 12:40/ 1:20 사이에 천장을 빗자루로 치기 시작했습니다.    낮에도 아이들 하교 후 6:30 에 도착하면 그 시간 이후 천장이 흔들릴 정도로 치기 시자갰습니다. 

(4) 너희 집에게 복수 하기 위해 내가 이 건물의 HOA 회장이 되겠다  (7/1/19  회장이 되었습니다)  법을 고쳐 놓고 너희 가족을 나가게 하겠다. 


(5) 나는 DREAM 부동산 에이젼트이다.  부동산법에 데해 다 안다.  너희들을 내쫏을 것이다 
반장이 된 이후 반장은 건물의 메니저먼트 회사를 본인 회사로 바꾸었습니다. 
( KIM AND CASEY 에서 DREAM MGM )으로 바꾸었습니다. 

(6) HOA PRESIDENT 된 이후 HOA RULE을 주민 동의 없이 MIN/ CODE 없이 바꾸기 시작했습니다.    주민 동의 없이 반장1 부반장2 중 2명이 동의하면 통과하고 주민들에게 통보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주민들은 새로운 규칙을 모릅니다. .  벌금을 받는 직전에 가기 전까지 

(7) 11/9 일 저는 벌금통지서를 받았습니다. 
아이들 발자국 소리로 인해 4번 NUISURANCE 위반을 했기 때문에
한번의 발자국 소리에 $500 에 4번 소리때문에 $1900 불의 벌금 통지서와 HEARING 을 하지는 편지를 받았습니다. 

관리 회사는 HOA 반장의 신고했기 때문에 무조건 따라애 한다며 벌금을 내지 않으면 살고 있는 집에 LIEN 걸겠다 했습니다. 

(8) $500 불에 대한 주민 동의서와 MIN /CODE 달라고 2달쨰 요청했지만 거절 당했습니다

(9) 최근에 또다른 아이들 발자국 소리 떄문에 $700 불의 벌금 통보를 받았습니다. 
아이들과 숨을 쉬고 살수 없습니다.  관리회사와 반장의 횡페로 아이들은 현재 정신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아이들을 살려 주세요.    힘없는 저는 부동산법과 관리회사 횡페에 아이들과 갈곳이 없어 고통받고 있습니다.
  • 앤드류조 변호사
    01.22.2020 15:31:00  

    손님께서는 그 agent 분께 이러한 행위에 대해서 Department of Real Estate 에 불만 제기를 하겠다 경고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에이전트 라이선스가 취소 될수도 있습니다.  추가로, 변호사를 고용해서 손님의 사건을 검토하고 요구 편지를 보내 실수도 있습니다. 

    이러 한 것은 부동산 변호사님께서 도와 드릴수 있을 것 입니다.

DISCLAIMERS: 이 글은 개인회원과 해당 전문가가 직접 작성, 답변 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e answers / comments presented here are based on the actual law enforcement, legal knowledge, and interpretation of the lawyers and experts given as precisely as possible, however, one should not take assurance of it fully. No responsibility is assumed for Radio Korea in the result of using the information. Each questioner should seek and collect different opinions as many as possible and make his or her final judgment.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1,338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