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통 칼럼

연문희

스마일 운전학교 대표

  • 스마일 운전학교, 교통 위반자학교 운영
  • 라디오코리아 "연문희의 교통칼럼" 기고

라이센스 퍼밋 추가연장안 발표

글쓴이: 연문희  |  등록일: 11.16.2020 19:52:13  |  조회수: 4673
DMV에서는 2020년 11월 16일자로 COVID - 19
대유행 기간 동안 라이센스를 받기위하여 필기시험을 보고 받는 퍼밋과 라이센스에 대하여 새로이 추가 연장안을 발표하였습니다.

퍼밋에 대한 연장안은 2021년 5월31일 까지 입니다.

이전에 연장된 퍼밋의 만료일이 대부분 11월30일 까지 입니다.

이들에대한 연장일은 만료일로 부터 6개월 연장 또는 퍼밋 신청일로 부터 24개월중 빠른 날자까지 입니다.

이에 해당되는 퍼밋 소지자가 운전할 경우 동승자가 있는 경우에 한하여 개인이 연장을 하지 않았더라도
법적으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69세 이하인 라이센스 소지자에 대하여 우편이나 온라인으로 갱신할수 있도록 자격도 확대하였습니다.

70세 이상인 라이센스 소지자에 대해서도 이미 2020년 3월 부터 12월까지 원래 만료일로 부터 1년동안 연장을 허가 하였습니다.

DMV에 예약을 하지않고 적격 운전면허증이나 차량 등록및 갱신등의 업무를 빠른 시간에 완료하는 방법에는 온라인으로 서류를 작성하고 필요한 문서를 업로드 하는 방법입니다.
이와 같이 프로세스를 완료한 사람은 DMV에 방문하여 즉시 업무를 완료하실수 있습니다.
가능한한 많이 이용하실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갈수록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진다는 뉴스를 자주 들을수 있습니다.
백신이 개발되어 이사태가 종식될수도 있다는 희망섞인 뉴스도 듣게 됩니다.

그간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 힘드 시간들을 보내고 있습니다만 조금더 인내심을 갖고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마일 운전 , 교통위반자 학교.    교장 연문희


800-608-1004
213-725-3360
www.smiledriving.com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4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