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용 이야기

진 최

진 발레스쿨 원장

  • 한국 무용교사협회 미지부 회장 미주예총이사
  • 한미무용연합회장

132. 초대합니다. LA 한인회 문화의 샘터 10월강좌

글쓴이: 발레리나  |  등록일: 09.28.2020 00:27:30  |  조회수: 2659

초대합니다. LA 한인회  문화의 샘터 10월강좌


“ 나는 발레핏으로 다이어트한다. ”


 LA 한인회 (회장 로라전) 문화 예술 분과 위원회는 106일 화요일 오후6 30 36회 문화의 샘터 진최의 무용이야기“ 나는 발레핏으로 다이어트한다. ”무료 온라인 강좌를 개최한다.  LA한인회는 정치 경제, 한인들을 위한 민원봉사뿐만 아니라 문화 예술에도 관심을 갖고 적극 지원하여, 다방면의 문화 예술인이 초청되어 강좌를 매달 한번씩 진행되고 있다. 지금은 코로나 19로 인해 KAFLA - TV 유튜브 라이브 온라인 강좌로 바뀌었다.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 19로 인해 바깥 외출도 주저하게 되는 요즈음이다. 집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음식 섭취량은 늘었지만 활동량은 없어 운동부족으로 몸은 둔해지고 있다. 너도나도 살이 너무 많이 쪄서 너무 힘들다고 말한다.

  

 한미무용연합회장, 진발레스쿨 진최 디렉터의 나는 발레핏으로 다이어트한다. “ 강좌는 운동이 절실히 필요한 요즈음 일상의 모든 스트레스, 운동부족 (허리 통증, 거북목, 안짱다리, 어깨 결림, 다리 쥐 나는 현상)등을 집에서 하는 초간단 발레핏 스트레칭을 통해 확실하게 날려버릴 수 있다.


 발레핏 (Ballet Fit)은 웰빙의 붐을 타고 요즈음 직장인 여성들 사이에서 꼭 배우고 싶어 하는 운동으로 발레와 피트니스를 접목한 새로운 트렌드 운동법으로 예술과 운동이 함께 만났다. 발레의 기본 동작을 중심으로 발레 바, 폼롤로, 매직 셔클, 미니볼, 젠링, 탄성밴드, 요가 힐, 덤벨 등 다양한 운동 소도구를 이용하여 자주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훈련함으로써 몸의 유연성과 근력을 키워, 자세와 체형교정의 효과가 있는 운동법이다.


 발레 자세를 통한 다이어트 효과, 발레핏 동작 배우기, 발레리나 일상 따라 하기 등  발레 이론과 실기를 통해 쉽게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준다. 발레핏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꼭 필요하다. 면역력을 길러 우리의 몸과 마음을 더욱 건강하게 만들고 코로나를 이겨내자는 취지에서 준비한 LA 한인회 문화이 샘터 10월 강좌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언제 : 10 6일 화요일 오후 6:30

어디서 : LA 한인회, KAFLA TV 유튜브 라이브

문의 : 323- 428-4429


 www.koadance.org

 www.balletjean.com 

한미무용연합회. 진발레스쿨

3727 West. 6thSt #607. LA CA 90020

Tel: 323-428-4429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321 건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