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선거는 최소 159명의 사망자를 낸 지난달 26일 '웡 푹 코트' 아파트 화재 참사 이후 11일 만에 치러진다. 홍콩 정부는 참사 여파를 수습하면서 동시에 입법회 의원 선거도 실시할 수 있다며 예정대로 일정을 진행하기로 했다.
하지만 중국의 통제 강화와 민주 진영 배제…
프랑스 동부에 있는 핵잠수함 기지 상공에서 4일(현지시간) 저녁 미확인 무인기(드론) 5대가 포착됐다고 AFP 통신이 전했다.
프랑스 경찰에 따르면 이날 저녁 7시30분께 기지 상공에서 드론 여러 대가 포착돼 드론 대응·수색 체계가 가동됐다. 기지 방어를 담당하는 해병대…
아르헨티나 경제부는 5일(현지시간)보도자료
를 내 "정부는 거의 8년 동안 접근하지 못했던 중장기 외화 자금 시장에 다시 돌아간다"며 "달러 표시 국채 발행을 통해 새로운 전략의 첫걸음을 내딛게 됐다"고 밝혔다.
'보나르(Bonar)'라고 불리는 아르헨티나 달러 표시 채권은…
홍콩 북부 아파트 화재 참사로 인한 사망자가 159명으로 늘었다.
4일 명보와 성도일보 등 홍콩 매체 등에 따르면 홍콩 경찰은 전날 기자회견을 열어 화재 현장 7개 동에 대한 수색 작업을 완료하고 시신 3구를 추가로 발견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화재로 인한 사망자…
최근 심한 폭우로 인한 대규모 홍수와 산사태로 인도네시아를 비롯해 스리랑카와 태국 등지에서 발생한 사망자 수가 1천400명을 넘어섰다.
4일(현지시간) AP 통신 등에 따르면 지난달 말부터 폭우가 내린 뒤 일어난 홍수와 산사태로 인도네시아 수마트라섬 북부 지역 3개 주…
최소 159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홍콩 화재참사에서 3개월 된 아기를 살리고 중환자실에 입원한 필리핀 가사도우미의 사연이 화제다.
4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필리핀 출신의 로도라 알카라즈(27)는 지난달 25일 홍콩에 도착해 홍콩 북부 타이포 구역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