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몬스타엑스'의 보컬 겸 랩퍼 I.M.의 LA 콘서트 티켓 무료 증정 이벤트

PR 입력 05.07.2024 10:28 AM 수정 05.08.2024 04:23 PM 조회 2,038
카리스마 넘친 매력의 랩퍼 겸 가수 I.M. 9월 1일 LA 윌튼극장 단독 콘서트
라디오코리아 LA 콘서트 티켓 무료 증정 특별 프로모션 진행
'k타운 투나잇','출발 새 아침'.'라라랜드' '저녁 스케치' 음악 퀴즈로 티켓 증정
Photo Credit: '몬스타엑스'의 리드 랩퍼 I.M.(아이엠)이 솔로 가수 첫 월드투어로 오는 9월 1일 저녁 7시 LA 한인타운 윌튼 극장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역동적인 안무와 강렬한 카리스마 콘셉의 아이콘  ‘몬스타엑스’의 리드 렙퍼 I.M이  첫 솔로 월드투어로 오는 9월 1일 저녁 7시 LA 한인타운 윌튼극장을 찾는다.

아이엠은 솔로 가수 선언 후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팬들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며 보이 그룹의 한계를 극복한  솔로 뮤지션의 다양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며왔다.

특히 그룹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자신만의 색깔과 솔로이기에 더욱 더 나타낼 수 있는 표현의 자연스러움 그리고 현란한 음악성을 팬들에게 선사하며 랩퍼의 특징을 살린 스토리 담긴 노래를 들려줬다.

아이엠은 타고난 음악적 감각으로 솔로 앨범 전체를 프로듀싱하며 작사 ,작곡 그리고 편곡에 이르는 놀라운 싱어 송 라이터의 능력을 발휘하며 자신만의 음악세계를 구축하고 있다.

2019년 미국의 경제지 포브스는 몬스타엑스의 글로벌 진입을 언급하며 “아이엠의 음악적 수준이 높게 평가 받을만하다”고 하며 멤버 아이엠의 유창한 2중 언어 구사 능력과 랩 실력을 극찬하기도 했다.

아이엠은 태어나면서 장기간의 외국생활로 인해 영어 구사 능력이 뛰어나 몬스타엑스의 커뮤니케이션의 대변인이며 미국 팬들과 방송을 연결하는데 중요한 역활을 했다며 아이엠의 존재에 힘을 싣기도 했다.

이미 아이엠은 미니 3집 ‘오프 더 비트’를 발매하며 다음달 25일-26일 서울을 시작으로 첫 월드투어에 나서는 준비를 마쳤다.

월드투어는 런던,파리,독일,쾰른,베를린을 거쳐 미국 보스턴,뉴욕,시카고,버클리 공연 후 오는 9월 1일 LA에서 한인 팬들과 만나는 일정이다.

그 후 휴스턴,댈러스,토론토와 벤쿠버, 대만 타이베이,일본 도쿄,태국 방콕과 마카오를 거쳐 총 10개국의  월드투어는 막을 내린다.

라디오코리아는 오는 11일부터 18일까지 1주일 동안 ‘K-타운 투나잇 ‘프로그램에서 ‘아이엠 LA공연’을 기념하기 위한 티켓 기브어웨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14일 화요일 ‘출발 새 아침(5-7AM)’, 15일 수요일 ‘라라랜드(12-2PM)’, 16일 목요일 ‘저녁스케치(8-10PM)’ 에서도 청취자들을 위한 무료 티켓 증정 음악 퀴즈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로모션 진행 방법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진행자가 아이엠의 노래를 들려주면 그 노래 제목을 가장 먼저 맞추는 청취자 2명이 각각 2장의 티켓을 가져가게 된다.

음악 퀴즈 정답자 참여는 카톡,전화,혹은 유튜브등을 통해 이뤄지며 해당 프로그램 진행자가 구체적인 참가 방법을 설명하게 된다.

현재 아이엠 LA 공연 티켓은livenation.com을 통해 구매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