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맘스타민, 3가 초등학교에 모유 올리고당 300박스 전달

심요나 기자 입력 03.23.2023 10:25 AM 조회 2,575
Photo Credit: momstamin.com
모유 올리고당(HMO, Human Milk Oligosaccharides) 전문기업 에이피테크놀로지 미주법인이 3가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맘스타민(MOMSTAMIN)’ 키즈용 300박스를 기부했다.

코로나 19 팬데믹 이후 어른들 뿐만 아니라 면역력이 많이 떨어진 아이들에게 건강을 선물하고자 전달했다고 에이피테크놀로지측은 밝혔다.

김국형 미주법인장은 “’맘스타민’ 미국 진출 후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셨다”며 “그 사랑을 조금이나마 나누고 싶어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했다”고 밝혔다.

3가 초등학교 헬렌 이 교장은 “우리는 아이들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며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좋은 건강제품을 보내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이피테크놀로지는 20년 된 바이오 벤처 회사로 현재 전 세계적으로 희귀한 원료인 모유올리고당을 생산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진 글로벌 회사는 5개 밖에 없어서 글로벌 업체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서울대학교에서 개발한 모유올리고당은 2021년 2월 19일 FDA GRAS를 통과해 안정성 인증을 받았다. 

수많은 논문을 통해 모유올리고당은 아이 뿐만 아니라 성인에게도 장, 면역 기능성이 밝혀졌으며 뇌 건강 및 혈행개선, 근감소증 개선 등 추가 효능에 대해서도 꾸준한 연구가 진행 중이다.

현재 출시된 맘스타민 제품은 모유 올리고당이 함유된 유산균 제품이 주력 상품이다. 

기존 유산균 제품과 가장 큰 차이점은 소비자 개인의 장 마이크로 바이옴 환경에 따라서 유산균의 효능 효과가 개인별로 차이가 크지만, 모유올리고당은 장환경과 관계없이 직접적으로 장, 면역, 뇌 기능 향상에 효과를 주고 있어서 그 효과가 뛰어나고 특히나 지속적인 장트러블이있으신 분들이나 연세 드신 고객들에게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이다. 

연령에 따라 나누어진 맘스타민 성인용과 키즈용 제품의 경우 하루 한 포 섭취 시 장 건강과 면역에 좋은 모유올리고당과 유산균, 비타민, 미네랄을 모두 섭취할 수 있다.

현재 모유올리고당이 함유돼 있는 맘스타민 제품은 한인타운과 오렌지 카운티 지역 한인약국, Amazon, 자사몰인 Momstamin.com에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