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채스워스, 성인 남성과 10살 소년 차량 근처에서 사체로 발견

주형석 기자 입력 06.29.2022 06:27 AM 조회 4,618
어제 저녁 8시19분에 21000 Plummer St, De Soto Ave 부근
처음에 차량 안에서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차량 근처 정정
남성-10살 소년, 가족으로 추정.. 경찰, 부자(父子) 관계 여부 미확인
어떻게 사망했는지 알려지지 않아, 살해한 후 자살일 가능성 배제 안해
Chatsworth 지역에서 어제(6월28일) 성인 남성과 어린 아이가 숨진 채 발견됐다.

LAPD는 어제 저녁 8시19분쯤 911로 신고 전화가 들어왔다고 밝혔다.

21000 Plummer St, De Soto Ave 부근에서 사람이 쓰러져 있다는 내용이었다.

LAPD 경찰관들이 신고 현장으로 출동한 결과 성인 남성과 어린 아이가 이미 숨져있는 상태였다.

처음에 뉴스를 통해 속보가 전해졌을 때는 두 사람이 차량안에서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지만 차량 근처에서 쓰러져있는 채로 발견된 것으로 정정됐다.

성인 남성의 나이와 신상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고 아이는 10살 정도인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경찰이 현장에 도착해서 살펴보니 이미 두 사람 모두 숨져있었다.

이번 사건은 Murder-Suicide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성인 남성이 10살 아이를 살해하고 자살했다는 의미가 된다.

LAPD는 아직 Murder-Suicide로 단정할 수는 없지만 그럴 가능성이 있다는 가설 아래 수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찰은 성인 남성과 10살로 추정되는 소년을 가족으로 보고 있는데 아버지와 아들 관계인지에 대해서는 확인해주지 않고 있다.

성인 남성과 10살 소년이 어떤 방법으로 사망했는지 아직은 구체적으로 전해지지 않고 있는 상황인데 두 사람이 발견된 현장에서 무기가 수거되지는 않았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