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베버리힐스에서 어제 저녁 총격 사건 벌어져

주형석 기자 입력 10.20.2021 06:19 AM 조회 3,877
한 레스토랑 밖에서 총격, 경찰 ‘강도사건’ 추정
경찰, 인피니티 승용차 추적..람보르기니도 조사중
LA 한인타운 인근 Beverly Hills에서 총격사건이 발생했다.

Beverly Hills 경찰은 어제(10월19일) 저녁 8시45분쯤 Rodeo Drive 인근 300 Block North Canon Drive에서 총격이 일어났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고 밝혔다.

총격이 일어난 부근에는 한 레스토랑이 있었고 Beverly Hills 경찰은 그 레스토랑 앞에서 어제 저녁 총격 사건이 일어났다고 설명했다.

이번 사건의 목격자에 따르면 레스토랑 앞에 한 남성이 있었고 괴한이 그 남성에게 총격을 가해서 다리에 총상을 입혔다.

레스토랑 밖에서 총격을 받고 쓰러진 남성은 앰뷸런스에 실려서 인근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를 받았는데 일단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안정적인 상태라고 Beverly Hills 경찰이 전했다.

경찰은 괴한이 강도 행각을 벌이다가 총격을 가한 것으로 보고 있다.

Beverly Hills 경찰은 어제 총격을 가한 용의자가 범행 직후 Nissan Luxury 브랜드인 Infiniti 승용차를 타고 도주한 것으로 파악하고 Canon Drive 남쪽 방향으로 사라진 이 4-Door Infiniti Sedan 행방을 쫒고 있다.

이런 가운데 KCAL 9 News는 Beverly Hills 경찰이 Infiniti 승용차 외에 최고급 스포츠카인 Lamborghini에 대해서도 조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Beverly Hills 경찰은 이번 사건에 대한 제보도 받고 있는데 1-310-285-2125로 연락해 제보하면 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