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속보) Metro 열차 총기난사, 4명 부상자 중 3명 중태

주형석 기자 입력 09.25.2021 04:56 PM 조회 6,853
용의자, 여전히 오리무중.. 경찰, 용의자 최고 3명으로 파악
경찰, CCTV 확보해 영상 분석.. 용의자 단서 나올 것 기대
LA 지역 Metro Train 열차 안에서 일어난총기난사 사건 관련해 속보가 나왔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은 이번 총기난사로 총상을 입고 병원에 입원중인 4명의 소식을 전했다.

4명의 피해자들 중 3명은 현재 중태인데Vital Sign은 양호한 편이라고 LA 카운티 셰리국이 밝혔다.

나머지 1명은 3명 보다는 상태가 덜 심각한 것으로 전해졌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은 아직 용의자를 체포하지 못했는데용의자가 1명이 아니라 여러명일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

용의자가 최대 3명에 달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은 총기난사가 일어난 Willowbrook/Rosa Parks Station의 CCTV를 분석하고 있는데이번 사건 용의자 행방을 쫒을 수 있는 단서가 나오기를 기대하고 있다.

특히, 총기난사가 일어난 정확한 공간이 어디인지에 대해서LA 카운티 셰리프국은 확신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목격자는 이번 총기난사가 C Green Line 열차안에서 사람들 말다툼끝에 일어났다고 증언했지만LA 카운티 셰리프국은 여전히 총기난사 장소를 역인지 열차인지 단정하지 않고 있다고 언급했다.

따라서, 이번 총기난사 용의자를 검거하는데 예상보다 많은 시간이 걸릴 수 있는 것으로 관측된다.

용의자 숫자, 총기난사 장소 등 가장 기본적인 사실관계조차 경찰이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고 아직 미스터리한 부분이 남아있기 때문이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