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나성영락교회, 2024년도 영락 장학생 선발 공고

이황 기자 입력 03.18.2024 09:11 AM 조회 2,183
나성영락교회에서는 2024년도 장학생을 모집한다. 

매년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우수한 학업 성적을 성취하고 교회 및 크리스찬 봉사 활동을 통해 신앙관을 견고히 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으며, 1982년부터 현재까지 약 6천 500여명에게 총 700여만불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미주한인기독교인 또는 나성영락교회 교인으로 등록된 자로 신앙이 깊고 학업성적이 우수하며 리더쉽을 가진 학생으로 2024년 가을학기에 정규대학, 대학원 또는 신학교에 재학 또는 진학을 예정하는 학생은 신청 가능하다. 

장학금 종류는 다음과 같다.

미래의 미주 한인 기독교 지도자를 육성하기 위한 김계용 목사 기념장학금, 한인 여성 기독교 지도자를 육성하기 위한 안나 장학금, 신학생 중 유능한 교역자를 육성하기 위한 신학생 장학금, 일반 대학생이나 대학원생 중 유능한 인재를 육성하는 장학금 그리고 학업 우수자와 경제적 형편에 따른 장학금이 있다.

장학금 신청 마감일은 오는 5월 19일 까지이며, 신청은 영락 장학회 웹사이트만을 통해서 접수된다. 

웹사이트 주소는 youngnakscholarship.org이며 모든 서류는 영문으로 작성되어야 한다. 

마감일까지 장학생 선발에 필요한 신청서를 포함해 심사에 필요한 서류가 제출되지 않을 경우 장학생 선발 과정에서 제외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장학회 웹사이트와 나성영락교회 웹사이트 youngnak.com 그리고 장학회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Youngnakscholarshi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학금과 관련된 문의는 scholarship@youngnak.com 또는 info@youngnakscholarship.org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전화번호 323-227-1400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