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쿠쿠,마사지체어 출시 기념 $2,500 할인 및 LED 마스크 증정 프로모션

PR 입력 03.05.2024 10:56 AM 조회 2,626
맞춤형 기능 탑재 최고급 마사지체어
고가형 SL 프레임 장착, 마사지 효과 최고
$2,500 할인 및 LED 마스크 증정 프로모션 실시
Photo Credit: 대한민국 생활가전 대표 브랜드 쿠쿠가 맞춤형 마사지효과를 선사하는 최첨단 마사지체어를 출시했다 .
대한민국 대표 생활가전 브랜드 쿠쿠가 맞춤형 기능을 탑재한 최고급 마사지체어를 출시했다.

쿠쿠 마사지체어는 어깨 압력 감지 센서와 IR 센서가 내장되어 사용자의 키와 체형을 스캔하는 것은 물론 사용자의 몸 상태까지 고려한 맞춤형 마사지를 제공하는 게 특징이다.

특히 목부터 허리에 이르는 굴곡진 척추 부분의 S 프레임과 허리부터 하체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L 프레임이 결합된 고가형 SL 프레임이 장착되어 전신에 마사지 효과가 골고루 전달된다.

마사지 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보다 강력한 에어펌프를 장착했으며 22개의 맞춤케어 자동 및 수동 마사지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다. 무엇보다도 4개의 선택 부위 집중모드는 디테일한 맞춤안마의 극치를 선사한다.

어린아이와 애완동물 등의 접촉으로 일어날 수 있는 안전사고는 최첨단 센서가 미연에 방지하며 마사지체어 각도 조절 과정에서 발생되는 조작 미숙은 무중력 각도 조절 기능이 책임진다.  또한 리클라이닝 기능은 마사지체어가 아닌 일반 최고급 안락의자의 기능도 수행한다.

쿠쿠 신제품 리네이쳐 마사지체어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쿠쿠렌탈 (cuckoorental.co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쿠쿠는 센제품 마사지체어 출시 특별 프로모션으로 마사지체어 구매 및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500를  할인해 주며 LED 마스크까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