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S 진출 이후 원정 3연전을 치룬 LAFC 손흥민 선수가 오는 31일 일요일 치뤄지는 첫 홈경기 샌디에고FC와의 혈전을 앞두고 팀 동료와 함께 훈련에 박차를 가하며 담금질을 하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LAFC와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기 위해 이 자리에 있다며 팀 동료는 물론 한인을 포함한 축구팬들을 위해 혼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황 기자가 보도합니다. 오는 31일 MLS 서부 콘퍼런스 1위 팀인 샌디에고 FC와의 첫 홈경기를 앞둔 LAFC의 손흥민 선수는 훈련 내내 웃음, 열정과 함께하며 담금질에 여념이 없습니다. 손흥민 선수는 오늘(29일) 훈련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전기차업체 테슬라의 첨단 주행보조 소프트웨어인 FSD(Full Self-Driving)에 대해 여전히 부정적인 인식이 적지 않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다. CNBC에 따르면 컨설팅업체 슬링샷 스트래티지스가 이번달(8월) 미국인 8천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응답…
1. 지난 7월 개인소비지출, PCE 물가지수가 한달간 0.2%, 일년간 2.6%가 상승했고, 근원지수는 0.3%, 2,9%가 각각 상승했다. 대부분이 예상치와 같아, 9월 금리인하가 확실시되고 있다. 2. 한편 어제 발표된 2분기 GDP 성장률이 3.3%로 더 올라가 아직 강력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
미국의 7월 PCE 개인소비지출 물가가 연간 2.6% 상승에서 제자리해서 9월 17일 기준금리 인하가 확실해지고 있다 그러나 변동이 심한 식품과 에너지 가격을 제외한 코어 PCE 즉 근원 개인소비지출 물가는 2.9%로 소폭 올라가 올 하반기 물가불안을 완전 해소하지는 못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