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미국판매법인은 전동화 모델 라인업의 판매량 증가에 따라 9월 총 58,913대를 판매했다. 기아의 전기차(EV)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PHEV) 모델은 9월 전년대비 판매 일수 감소에도 불구하고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3%, 11% 증가율을 기록했다. 특히 기아 스포티지(+10%), 포르테…
현대차·기아의 전용 전기차 플랫폼 E-GMP에 탑재된 동력시스템이 3년 연속 ‘워즈오토(WardsAuto)’ 최고 10대 엔진/동력시스템에 선정됐다. 올해는 현대차 아이오닉 5 N과 기아 EV9 GT-라인이 이름을 올렸다. 2022년 아이오닉 5, 2023년 아이오닉 6가 이 상을 받았는데, 모두가 E-GMP…
우리나라 전국 도로에는 약 11만 6,000개의 과속방지턱이 설치되어 있다. 이는 교통사고를 줄이고 보행자 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중요한 도로 시설로, 특히 어린이 보호구역이나 주거 지역에서 차량 속도를 낮추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한다. 정부는 최근 몇 년 동안 보행자 안…
기아 미국판매법인이 역대 최고 월간 소비자 판매 기록을 경신하며 8월 판매를 성공리에 마감했다. EV9 신차 출시 효과로 전기차 판매가 전년대비 27% 상승했고, PHEV 모델이 43% 성장했으며,이로 인해 전체 전동화 모델 판매량이 9% 증가해 전동화 선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
현대자동차 미국판매법인이 오프로드 스타일을 강조한 아이오닉 5 XRT 모델을 포함한 새롭게 개선된 2025년형 아이오닉 5 라인업을 공개했다. 이번 확장된 라인업은 이전 모델보다 더 긴 주행 거리와 혁신적인 기능을 제공하여 편의성, 성능및 안전성이 향상됐다. 신형 아이…
현대차, 'EV 에브리 케어 플러스' 출시[현대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현대차[005380]는 고객의 전기차 라이프를 통합 관리하는 프로그램 'EV 에브리 케어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현대차는 전기차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 고객의 전기차 이용 만족도를 높여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