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임학섭

뼈과학연구소 소장

  • 자연치료 테라피스트

54. 각종 질병을 만드는 4가지 요인, 이것을 알면 답도 찾을 수 있다.

글쓴이: 미라클터치  |  등록일: 08.10.2022 10:50:13  |  조회수: 4051

사진설명:인체 내 독소를 없애주는 미라클터치의 모습. 30분에서 1시간 정도 전신의 독소를 빼주면 피부와 소변, 대변으로 터져 나와 몸이 날아갈 듯 가벼워진다.

 

#1. 인간은 왜 나이가 들며 골골댈까. 날이 갈수록 몸은 천근만근 힘들어지고 잠 못 이루는 밤이 늘어갈까. 늘어나는 것은 주름살과 흰머리 그리고 각종 고질병이다. 어느 날부터 병도 한 개 한 개 늘어나 대여섯개를 붙이고 산다. 그렇다고 어디다가 하소연 할 수도 없고 매일 약을 복용하자니 약이 또 다른 약을 부르게 되어 각종 장기가 고장이 나 답답할 지경이다. 오늘 각종 고질병을 만드는 4가지를 요인을 알게 되면 그 해결책도 찾을 수 있게 되고 평소 뼈 청소를 어떻게 해야 되는지 알게 된다.

 

첫째 혈액의 철분이 산화되어 병을 만든다.

혈액 속에 있는 철분은 산소와 결합하면 화학반응으로 산화되어 녹이 슬고 혈관벽과 뼈의 벽에 붙어서 뼈의 혈액생성 기능과 유통 기능을 마비시켜 각종 병을 만들어내는 것이다. 키가 큰 야자수 꼭대기에 야자가 열리며 그 열매 속에 물통처럼 물이 꽉 차 있는 것처럼 인체의 혈액이 흐르는 원리도 이와 같다. 혈액 속에 철분이 있으며 수액 속에도 철분이 있어 지구의 남극과 북극의 자력으로 형성된 지구 자기장력으로 혈액이 흐르는 것이다. 신경통 환자나 노쇠한 사람이 몸에 자석을 붙이는 이유도 혈액의 흐름을 가속시키기 위한 것이다. 야자나무 호흡법(유튜브에 가서 미라클터치 호흡법을 치면 볼 수 있다)으로 자력을 증강시킬 수가 있다. 이 호흡법은 산화된 철분의 녹을 제거하는 건강법이므로 독자 여러분들이 수련을 하면 크게 도움이 된다. 아울러 미라클터치 침봉형으로 뼈 곳곳을 눌러주고 문질러 주면 뼈 속 독소인 산화철이 피부와 소변, 대변으로 쏟아져 나온다. 피부로는 빨간 반점처럼 돋아 나오고 소변으로는 거품이 터져 나오고 대변이 검은 색으로 나오게 된다.


둘째 대소변의 악성독으로 병이 하나, 둘 생겨난다.

인체는 중심부분인 대소변에서 배설 기능을 하고 있는데 항상 잔량이 남아 있게 된다. 이 잔량은 맹독으로 바뀌어 대소변을 담고 있는 기관의 세포조직이 탄력을 잃어 변독이 새어 나와 엉덩이 양쪽 움푹 들어간 곳에 있다가 넘쳐 허리로 올라가 척추디스크를 가져오고 이후 갈비뼈를 타고 올라가 등판, 두개골에 이상을 불러오고 아래로는 허벅지, 무릎, 종아리, 발목, 발바닥까지 통증을 불러온다.

대소변의 독을 없애려면 항문 삽입형(남성용 노고단, 여성용 도화봉)을 통해 독소가 추가로 공급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한다. 아울러 이미 독소가 들어찬 골반은 깔판형과 침봉형을 통해 하루 1~3시간씩 뼈 속 곳곳에 찌들어있는 독소를 제거해주어야 한다. 그 동안 켜켜이 쌓인 독소라 하루아침에 없앨 수가 없다. 고관절의 경우 최소 7개월, 골반 전체는 최소 1년에서 1년 반 정도가 소요된다.


셋째 소화액 합성독으로 병을 만들어낸다. 사람이 섭취하는 여러 가지 음식물이 각종 장기에서 분비하는 여러 종류의 소화액과 합쳐지면 독한 악취를 풍기는 합성독을 형성하여 소화기관 전반에 퍼져서 만병을 유발시킨다. 하루 세끼를 소화시키는 소화기관은 죽는 순간까지 단 한 번도 깨끗이 한 적이 없다. 인간의 몸은 음식찌꺼기와 소화액의 합성물인 산독으로 채워져 있다. 화장실의 정화조처럼 산독은 견갑골(어깻죽지의 뼈)의 공간에 고여 있다. 처음에 미라클터치로 이곳에 갖다 대면 정신이 아찔할 정도로 고통스러운데 여러번 반복하면 시원함을 느끼게 되고 어깨결림 또한 깨끗이 호전된다. 아울러 겨드랑이 부분을 집중적으로 눌러 주면 환골탈퇴의 병 치유 효험을 체험하게 된다.


넷째 스트레스 질소독으로 누적이 되어 병이 생긴다.

사람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신체적으로 자기 방어 수단으로 호흡할 때 공기 중의 질소를 대량 흡수하여 체내에 축적하여 압력을 상승시킨다. 이 때 생긴 상승압력은 신진대사 장애를 일으켜 잠재되어 있는 각종 질병을 유발시킨다. 사람은 기분이 좋을 때는 피부 표면을 편하게 열어서 코와 입 그리고 피부로 대량으로 산소를 흡입하여 신진대사의 기능을 원활하게 한다. 반대로 기분이 나쁠 때는 피부 표면을 닫게 되는데 소름이 끼치고 닭살이 돋는 것이 그 예이다. 특히 화를 낼 때는 체내의 기 흐름이 역류되어 전신 혈관에 압박을 가하게 된다. 이 때 공기 중의 질소를 대량 흡입하여 폐, 심장 및 혈관 보호를 위해 비상체계로 돌입한다. 스쿠버 다이버들이 심해에 잠수할 때 산소통에 다량의 질소를 넣는 것과 같은 이치다. 사람이 생활고에 찌들 경우 몰골이 추하게 되는 것도 체내에 질소가 정상 이상으로 과다하게 축적되었기 때문이다. 

 미라클터치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나 유튜브에서 미라클터치를 치면 각종 통증불면증항문풀림위산역류이명치질 등 병명별로 회복사례와 치유법 등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문의:(213)675-6877, (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 LA점 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OC점 7800 Commonwealth Ave #202-1 Buena Park CA 90621 (OC점은 월금 오픈)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7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