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를 알면 건강이 보인다

임학섭

뼈과학연구소 소장

  • 자연치료 테라피스트

96. 쇼호스트 이민웅씨 , 뼈빠지게 일하다보니 우울증에 원인모를 통증이 찾아왔어요

글쓴이: 미라클터치  |  등록일: 04.16.2024 11:28:02  |  조회수: 623


#1. 한국 홈쇼핑 쇼호스트로 유명한 이민웅씨가 어느 날 원인을 찾을 수 없는 통증이 찾아와 병원을 찾았다. 회음부를 포함한 골반에 통증이 찾아와 정밀검사도 받아보았지만 딱히 답을 찾지 못하고 있다고 답을 했다. 쇼호스트로서 최고 명성을 얻고 있는 그가 불규칙한 수면과 항상 최고 매출을 유지해야 한다는 스트레스가 누적이 되어 우울증이 찾아오고 아파트에서 떨어져 죽으면 어떻게 될까 생각을 하며 자살 충동까지 찾아왔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날까. 뼈과학의 관점에서 알아보자.

 

인간은 영, , 육으로 이루어져 있다. 단순히 사람들은 육신만을 다스리려고 운동을 하고 휴식을 취하지만 영혼이 메마르면 아무리 육신을 회복시키려고 해도 답을 찾을 수가 없다. 그래서 가장 고치기 힘든 병이 영혼이 망가진 후 찾아오는 육신의 병이다.

상기의 이 씨처럼 매일 지속되는 스트레스가 뼈를 마르게 한다. 심령의 근심이 뼈를 마르게 한다는 성경 말씀처럼 뼈는 영혼의 집합체이다.

이처럼 뼈가 마르게 되면 우선 인체전기가 잘 만들어지지 않는다. 다시 말해 혈기가 확연히 줄어들어 발전이 되지 않는다. 혈기가 왕성한 젊은 친구들의 경우 무엇을 먹어도 잘 소화시키고 상처가 나도 금방 딱지가 생겨 회복이 되는 반면 당뇨환자의 경우 상처가 아물지 않고 썩는 것이 바로 인체전기와 관련이 있다.

뼈는 또 혈액과 호르몬을 만들어낸다. 가장 중요한 뼈인 골반이 상하면 좋은 혈액을 만들어낼 수가 없다. 너무 사는 것이 힘들어 똥줄이 타게 되면 가장 먼저 꼬리뼈에 이상이 생긴다. 상기의 이 씨도 맨 처음 회음부 주위에 이상 신호가 나타난 것도 이와 일맥상통하다.

스트레스는 꼬리뼈를 포함한 골반을 강타하는 것과 동시에 목 주위와 어깨 부위에 모여 등트레스를 만든다. 이렇게 되면 인체 에너지가 두개골로 올라가지 못하게 막아 잠이 잘 오지 못하게 만들어 불면증을 부르고 아울러 등판 뒤쪽이 불룩 솟아 앞가슴으로 가는 기운을 막아 가슴 통증과 답답함이 찾아오고 나중에는 우울증이라는 무서운 병을 앓게 된다.

사람들은 우울증이 찾아오면 신경안정제를 먹는데 이것은 임시방편에 불과하다. 말이 안정제이지 실은 신경을 마비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신경안정제를 장복을 하면 사람이 풀이 죽어 모든 것이 귀찮아지고 점점 죽고 싶은 지경에 다다르게 된다.

또 회음부를 포함한 골반이 약해지면 무엇보다 대, 소변 배출이 제대로 되지 않아 이 독소가 뼈를 점점 약하게 만들어 넘어지면 골반이 부서지거나 걸음걸이를 점점 약화시켜 발의 전기가 위로 솟구치지 못하게 만든다. 아울러 변독이 뱃속으로 들어가 아무리 좋다는 음식이나 명약을 먹어도 에너지가 장 속으로 흡수가 되지 않게 만든다.

인체(人體)라는 글자에서 보는 것처럼 뼈()가 풍부(豊富)해야 사람의 몸이 건강하다. 그래서 매일 뼈 속 독소를 없애 뼈가 스스로 기능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줘야 한다. 좋다는 산삼이나 불로초를 찾으러 다닐 것이 아니라 매일 양치질을 하듯이 뼈치질을 해주면 몸은 저절로 힘이 생긴다. 생명의 비밀이 바로 이곳에 숨어 있다.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나 유튜브서 검색란에 ‘미라클터치’를 치면 고관절 통증, 불면증, 항문풀림, 위산역류, 이명, 치질 등 병명별로 자세한 체험사례 간증과 뼈칼럼을 볼 수 있습니다.

▶문의:LA(213)675-6877, OC(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LA점 청기와 식당 건너편 올림픽카워시 옆 병원건물 2층) 
7800 Commonwealth Ave #202-1 Buena Park CA 90621(OC점은 월, 수요일 오픈)
DISCLAIMERS: 이 글은 각 칼럼니스트가 직접 작성한 글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작성자에게 있으며, 이 내용을 본 후 결정한 판단에 대한 책임은 게시물을 본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라디오코리아는 이 글에 대한 내용을 보증하지 않으며, 이 정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라디오코리아의 모든 게시물에 대해 게시자 동의없이 게시물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 등의 행위는 게시자의 권리를 침해하는 것으로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이를 무시하고 무단으로 수정 · 복제 · 배포 · 전송하는 경우 저작재산권 침해의 이유로 법적조치를 통해 민, 형사상의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This column is written by the columnist, and the author is responsible for all its contents. The user is responsible for the judgment made after viewing the contents. Radio Korea does not endorse the contents of this article and assumes no responsibility for the consequences of using this information. In principle, all posts in Radio Korea are prohibited from modifying, copying, distributing, and transmitting all or part of the posts without the consent of the publisher. Any modification, duplication, distribution, or transmission without prior permission can subject you to civil and criminal liability.
전체: 98 건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