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기글 주의 ※
- SNS나 카톡으로만 연락처가 기재된 목적이 불분명한 글
- 송금, 환전, 비트코인, 재무설계 등 부업을 빙자하여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준다는 폰지사기 수법의 글
- 고액의 여성 집사, 가정부, 간병인, 비서, 에스코트, 노래방 도우미 등을 구하는 글
LA Branch에서 아래와 같이 일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Intern/OPT 가능)
1.사무 및 세일즈 Support (Entry Level)
- B2B Website 관리 (Item Posting & managing)
- 기초적인 제품 이미지 작업 및 보정 (Adobe Illust/Photoshop 사용자 우대)
- 수/출입 서류 및 통관 서류 업무
- POS Invoicing / Enter Bill
- Web Flyer & Sales Email
- Customer Order Follow up
- Picking & Packing support
- Customer Support (Damage/Invoicing Issue/Price Adjustment)
- Shipping Arrange (Booking/Tracking/Confirmation)
- 기타 Office 업무 Support(서류 정리 및 보관,
자격 조건
- 세금 보고 및 미국내 에서 적법하게 일을 하실 수 있는 분
- 기본적인 영어로 Communication이 가능 해야 함 ( Email/Phone Conversation)
- MS Office(Excel, World, Outlook 사용 가능 해야함)
- 홀세일 환경에 경험이 있는 분 우대
- 전체적으로 바쁘고 잔 손이 많이 가는 아이템을 취급하고 있으므로 꼼꼼한 성격으로 제품을 확인하고 관련된 업무를 처리해야 하는 능력이 요구 됩니다.
- 주어진 일들을 해결하기 위한 적극적인 사고와 고객들과의 소통에 힘들어 하지 않는 성격이면 좋겠습니다.
근무 지역 : 미서부 Office @ Whittier. CA ( 605frwy + 60frwy)
근무 시간 : Mon - Fri, 9:00am to 5:30PM
기타
- 점심 제공
- 자격이 되는 직원부터는 401K 제공
관심이 있으신 분은 간단한 가지 소개서 첨부하셔서 아래의 메일로 보내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소개서는 3월 7일까지 마감합니다. Interview는 Resume 들어 오는 순서대로 Schedule을 하며, 채용 확인은 3월 14일 전에 알려 드립니다. )
contact@bzlbgroup.com
Jonathan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