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B뱅크가 조지아주 스와니 지점 오픈을 통해 남동부 시장 진출 본격화와 영업망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나섰다.
PCB뱅크는 조지아주 스와니 지점(2870 Lawrenceville Suwanee Rd, Suite J-2, Suwanee, GA 30024) 소프트 오픈이 오는 23일로 확정됐다고 오늘(20일) 밝혔다.
전국으로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는 PCB뱅크의 15번째 지점인스와니 지점 운영 시작은 지난 2015년 개점한 뉴저지주 포트리 지점과 2022년 오픈한 캐롤턴 지점에 이어 남동부 지역 진출의 새롭고 중요한 전환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스와니 지점을 통해 PCB 뱅크는 현대와 기아 등 자동차산업의 생산기지, 우수한 공학 교육환경과 스타트업의 허브, 남부 헐리웃으로 불리는 영화, TV 산업의 새로운 메카, 그리고 낮은 법인세로 인구가 지속적으로 유입되고있는 조지아 지역에 또 하나의 중요한 마케팅 거점을 확보하게 된 것이다.
지난해(2024 년) 총 자산규모 30 억 달러를 돌파하며 자산, 예금, 대출 등 주요 부문에서 확고한 성과를 쌓아온 PCB 뱅크는 이번 스와니 지점 개점을 통해 동남부 지역의 한인 커뮤니티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고 지역 금융 서비스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2022 년 지주사 PCB 뱅콥이 금융전문지 뱅크디렉터가 선정하는 '랭킹뱅킹 - 더 베스트 US 뱅크(RankingBanking-The Best USBanks)' 평가에서 1 위 은행으로 선정되며 업계 내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지난 22 년간 비즈니스 전문 뱅크로서 축적한 차별화된 금융서비스와 경험을 바탕으로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PCB 뱅크의 헨리 김 행장은 전통적인 제조산업과 혁신의 테크산업이 융합된조지아 지역 특성에 맞춰 미국 시장 진출을 도모하고 있는 한국 기업과 한인 사회를 위해 누구나 편함을 느끼면서도 전문적인 PCB 만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PCB뱅크 스와니 지점 전화 문의 : 770 - 651 - 7130
- 전국 네트워크 확장의 새로운 이정표
- PCB뱅크 15 번째 지점으로 남동부 시장 진출 본격화
- PCB뱅크 15 번째 지점으로 남동부 시장 진출 본격화

Photo Credit: PCB뱅크
<저작권자 © RK Media,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