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월트 디즈니, LA대형 산불 피해 지원 위해 1,500만 달러 기부

이황 기자 입력 01.11.2025 03:40 AM 조회 3,267
팔리세이즈와 이튼 등 LA 대형 산불 피해 지원의 손길이 이어지는 가운데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1,500만 달러 기부를 발표했다.

디즈니 밥 아이거(Bob Iger) CEO는 성명을 통해 월트디즈니는 LA에서 상상력을 통해 전 세계 많은 사람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닌 스토리텔링을 제공한다는 목적을 갖고 어려운 시기 커뮤니티 재건을 위해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또 LA에서 발생한 대형 산불들로 인한 비극이 지속되고 있다며 믿을 수 없는 재앙을 극복하고 피해 재건을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에 따라 월트디즈니는 구호 활동 외에도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긴밀히 협력해 산불 피해 지역 재건을 지원할 방법을 지속해서 찾아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밥 아이거 디즈니 CEO는 커뮤니티 협력, 지원과 더불어 대형 산불로 피해를 본 직원들의 안전과 복지 보장을 위해서도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했다. 
댓글 1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dynamicy 1일 전
    게빈 주지사 또 거짓말, 집잃은 시민이 게빈 붙잡고 대책마련을 묻는데 대통령이랑 통화중이라고 해놓고 그 지역은 사실 통화가 안되는 지역으로 말 바꿈. 실제 전화통화 하는척 순간 넘어가려는 입만열면 거짓말하는 민주당 우두머리. https://youtu.be/7QI-WvfKaFM?si=4cRrCyRAdYKGLoIG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