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국민의 선택, 라디오코리아가 오늘(5일) 치뤄지는 선거를 한인사회와 함께한다.
라디오코리아는 잠시뒤인 오늘(5일) 저녁 7시부터 자정까지 ‘2024 국민의 선택’ 선거 특별 방송을 진행한다.
대선과 함께하는 올해(2024년) 선거는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할 것으로 전망된다.
민주당 대선 주자 카말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대선 주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경합주에서 오차범위 내 치열한 접전을 벌이고 있어 2명의 후보 가운데 누가 대통령이 될지 미국을 비롯한 전세계 이목이 집중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누가 대통령이 되느냐에 따라 한미 외교와 동맹, 한반도 정세에 큰 영향을 끼치게 된다.
라디오코리아는 민주, 공화 양당 대통령 후보를 향한 표심 향방을 실시간으로 분석한다. 또 라디오코리아 IT이 대선 특별 페이지를 통해 전문적으로 취합한 각 부문별 통계 자료가 더해지며 정치, 경제 등 각 분야 전문가들과 함께한다.
올해(2024년) 선거에서는 민주, 공화 양당 중 연방 상,하원 다수당은 누가될지도 관심이 쏠린다.
연방 하원 다수당은 한인 정치인과 후보가 다수 출마한 남가주에서 판가름 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올해(2024년) 선거에는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한인 정치인과 후보들이 주요 선출직에 출마한 만큼 한인 정치력 신장을 위한 또 한번의 교두보가 될 것이라는 기대가 높다.
라디오코리아는 한인 정치인과 후보들의 생생한 선거 상황을 전하는 것은 물론 한인 후보들의 선전, 그리고 전망을 분석한다.
라디오코리아 2024 국민의 선택 특별 개표 방송은 라디오뿐만 아니라Youtube로도 함께 생중계 된다.
<저작권자 © RK Media,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