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라코라이프가 저택을 포함한 럭셔리 부동산을 소개하는 새로운 콘텐츠 ‘럭셔리 하우스 투어’를 오늘(22일) 공개했다.
‘럭셔리 하우스 투어’ 첫 에피소드는 인플루언서 일레인 박과 The Agency에서 근무하고 있는 부동산 에이전트Angel Kou가 함께했다.
‘럭셔리 하우스 투어’ 첫번째 장소는 로스펠리스에 자리한 시세 1,290만 달러에 달하는 럭셔리 저택이다.
12,600스퀘어피트 4층 짜리 지중해 스페인식 대저택으로 베드룸이 7개, 화장실 12개, 엘리베이터 등이 있다.
또 손님들을 위한 별채인 게스트 하우스가 있다.
집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천연석 바닥 자재가 눈길을 끈다.
로스펠리스에 자리 잡은 만큼 뷰(View)는 LA최고를 자랑하는 저택 가운데 하나다.
주방은 럭셔리 저택인 만큼 Black & White 톤으로 되어 있고 2개로 나뉘어진 대형 천연석 아일랜드 스타일의 식탁이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격식 있는 저녁 식사를 위한 18석이 마련된 대형 식탁이 있는 Dining Room & Bar가 저택의 품격을 보여준다.
저택 곳곳에 엔터테인먼트, 힐링 등을 즐길 수 있는 장소들이 마련되어있다.
특히 2층은 체력 단련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꾸며져있다.
수영장은 물론 또 다른 Bar가 등장하며 Gym, 헤어 살롱, 샤워 부스, 미니 볼링장, 영화관, 사우나 등도 갖춰져 있다.
<저작권자 © RK Media,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