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SoFi스타디움 직원, 돌아가라며 핫도그 판매 카트 밀쳐..12살 소녀 부상

이채원 기자 입력 06.06.2023 01:56 PM 조회 3,831
SoFi스타디움에서 일하던 남성이 핫도그 판매 카트를 밀치는 영상이 퍼져 논란이 되면서 해고 조치됐다.

사건은 지난 3일 콘서트가 끝나고 벌어졌다.

직원은 카트 두 대를 밀쳐 넘어뜨렸으며 그중 하나는 베이커스필드에 거주하는 레스비아 톨(Lesbia Tol)의 소유였다.

톨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사건 현장에는 세 자녀가 있었고 12살 큰 딸 마를린 로켈(Marlyn Roquel)이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로켈은 자신은 사건 이전에 아무 것도 하지 않았다며 직원이 카트를 밀쳤을 때 무서워서 울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소셜미디어에 게시된 영상에는 조리용 팬과 음식이 바닥에 흩어져 있는 모습이 담겼다.

목격자들은 이 직원이 노점 상인들에게 돌아가라고 말했고 결국 직접 행동으로 나선 것이라고 말했다.

SoFi 스타디움 관계자는 성명을 통해 제3자 공급업체에 고용된 이 남성은 해고 조치됐다며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경찰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 3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Cherrycherry 11달 전 수정됨
    저거 불법 노점임. 경기장 주변에 바글 바글 함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kikiwings 11달 전 수정됨
    불법 노점이라고 막 대하고 때려부셔도 된다는 법은 어디에도 없죠. 사람까지 다쳤다면 더욱 더 안될 일이구요. 그런 행동 역시 불법이죠...? 불법 노점 철거도 폭력이 아닌 합법적인 조치를 취했어야죠.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phpphvd 11달 전
    어린 자녀들 데리고서 그래도 먹고 살겠다고 핫도그 팔아서 얼마나 남는다고 불법이고 뭐고 이전에 가슴 아픈 일입니다. 부동산 천정부지로 오르고 빈부 격차는 심해지고 갈수록 서민들 살기가 더 힘들어지지요. 그래도 야구 경기나 콘서트 때 저런 노점상들이 있어서 핫도그나 타코, 다양한 스낵 등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불법 불법 하니까 곧바로 떠오르는게 정치인들이네요. 땀 흘려 일 해서 낸 국민 세금을 얼마나 많은 온갖 불법들을 일삼으며 해먹는지… 또 악덕 기업들은 얼마나 소비자 등 쳐 먹는지.. 돈 없고 힘 없는 서민들만 불쌍하지요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