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카운티, 혁신과 공공서비스 부문 등에서 96개 전국 상 수상

주형석 기자 입력 06.03.2023 11:36 AM 조회 2,012
전국 카운티 협회(NACo), 2023 각종 부문 공로상 수상자 발표
반인종주의와 다양성, 포용 등 이니셔티브에서 최우수상 받아
19억달러 美 구조계획 할당을 공평하게 관리한 것으로 평가
LA 카운티가 여러가지 분야에서 노력해온 것을 인정받아 카운티를 대상으로하는 많은 부문의 상을 수상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국 카운티 협회(NACo)가 2023 각종 부문 공로상 결과를 발표했는데 그중에 LA 카운티가 95개 부문에서 전국 상을 수상한 것이다.

LA 카운티는 주민과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뛰어난 프로그램으로 모두 96개에 달하는 많은 상을 수상하게 됐다고 전국 카운티 협회가 전했다.

특히 LA 카운티의 반인종주의, 다양성, 포용 이니셔티브는 최고로 꼽혀 해당되는 카테고리에서 Best로 수상했다.

미국구조계획으로 19억달러가 책정돼 전국에 지원됐는데 그 중 LA 카운티가 할당된 몫을 가장 공평하게 관리 운영한 것으로 평가됐다.

LA 카운티는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큰 영향을 받은 지역 사회에 각종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복구 작업을 지원한 것에 큰 중점을 두었다.  

Pomona 지역 Fairplex에 있는 이른바 비상 접수 장소에서 보호자 없는 이민자 어린이 10,000여명을 돌봤는데 그 결과 8,000여명이 결국 가족과 재회할 수있게 됐다.

이 Fairplex에서의 LA 카운티 노력이 인정을 받아 96개 중에 하나의 상을 수상하게 됐다.

이밖에 코로나 19 팬데믹 기간 중에 치러진 선거에서 유권자들이 안심하고 투표할 수있도록 지원한 부문에서도 수상을 했다.

Plan Your Vote 기구와 Voting Safely at Home 프로그램 등으로 안전하게 투표할 수있도록 도움을 준 것이 이번에 수상으로 연결됐다.

카운티 도서관에서 도구를 대여하고, 무료 기저귀와 생리용품을 배포하는 주민들의 생활 지원 프로그램도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을 했다.

환자에게 입원하는 대신 의약품과 가정 기반 치료를 제공하는 Safer at Home 프로그램도 이번에 96개의 수상한 부분 중 하나였다.

빈곤을 완화하고, 빗물을 수집 처리하는 프로그램도 역시 이번에 상을 받았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