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710 FWY, Lynwood 지역에서 여러대 차량추돌사고.. 1명 숨져

주형석 기자 입력 06.01.2023 06:24 AM 조회 1,511
오늘 새벽 1시15분쯤 710 FWY와 Imperial HWY 만나는 부근에서 발생
여러대 차량들, 사고로 고속도로에 널려 있어.. 한명 차량에서 튕겨져 나가
목격자 “검은색 Jeep가 중앙분리대 들이받고 다른 차량들과 부딪혔다”
회색 Mini Cooper 등 여러대 차량들, 심하게 파손.. 수시간 동안 폐쇄
710 FWY에서 차량 다중추돌사고가 발생하면서 사람이 목숨을 잃는 인명피해가 일어났다.

캘리포니아고속도로순찰대, CHP는 오늘(6월1일) 새벽 1시15분쯤 Lynwood 지역에서 고속도로 교통사고가 일어났다는 911 제보 전화가 걸려왔다고 밝혔다.

CHP 경찰관들은 신고 접수 후 사고가 벌어진 710 FWY South 방면 Imperial HWY 만나는 구간에 도착했다.

사고 현장에는 여러대 차량들이 심하게 파손된 채 널부러져 있었다.

한 목격자는 검은색 Jeep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고 다른 차량들과 잇따라 부딪히면서 사고가 난 것 같다고 말했다.

이 사고로 회색 Mini Cooper 등 여러대 차량들이 심하게 파손된 것으로 나타났다.

CHP는 한 운전자가 오늘 사고로 차량에서 튕겨져 나가면서 710 FWY 사고 현장 부근 한 차선에 숨진 채 쓰러져 있었다고 전했다.

CHP는 사고 구간 모든 차선을 폐쇄하고 SigAlert을 발령했는데 사고 현장을 수습하면서 사고 원인을 조사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