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3월 29일)

곽은서 기자 입력 03.29.2023 02:01 PM 조회 1,778
주식시장은 어제 소폭하락을 rally mode로 뒤집으며 이틀 간의 숨고르기를 끝내는 조짐을 나타냈다.

글로벌 증시가 상승하고 금융주들 역시 어제 약세를 떨쳐내고 반등세로 돌아선 가운데 실적발표 후 강세를 보인 LULU 과 MU는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강력한 호재로 작용했다.

Rally mode로 출발한 후 상승폭을 키웠다 줄였다를 반복한 장은 오늘만큼은 하락반전하는 요동침없이 rally mode를 끝까지 지켰다.

나홀로 3주 만에 이틀 연속 떨어졌던 NASDAQ이 초대형 기술주들의 강한 반격에 힘입어 이틀 간 떨어졌던 것을 싹 다 복구하며 두 배나 더 오른V자 모양의 회복세에 돌입한 가운데 DJ 와 S&P 500은 5일 동안 4일을 상승하며 회복에 박차를 가했다.

특히 그중 DJ는 지난주까지 10 주 연속 뒤쳐지다 이번주들어 다른지수들보다 크게 오른 반전된 모습을 나타내 추가상승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LOCO는 이사회멤버 중 한 명이 사임과 동시에 보유주식 전부를 처분했다고 밝히며 개장 초 17%까지 떨어져 6개월 최저치를 찍고난 후 하락폭의 65%를 복구한채 마감했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 

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