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BTS 정국, 美 캘빈클라인 청바지·속옷 모델로 활동 시작

연합뉴스 입력 03.28.2023 04:34 PM 조회 3,124
글로벌 앰배서더에 위촉…"정국은 세계최고 인기 아티스트 중 한 명"
BTS 정국, 캘빈클라인 글로벌 앰배서더 활동 시작[캘빈클라인 제공(by Park Jong Ha). 재판매 및 DB 금지]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 미국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앰배서더(홍보대사)로 위촉돼 올해 청바지와 속옷 제품 모델 활동을 시작했다.

캘빈클라인은 28일(현지시간) 트위터 공식 계정에 "데님의 아이콘을 입은 글로벌 아이콘 정국을 소개한다"며 자사의 신제품을 입은 정국의 사진을 게시했다.

미 연예매체 할리우드리포터는 이 소식을 비중 있게 보도하면서 "또 다른 BTS 슈퍼스타가 패션 홍보활동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BTS 정국, 캘빈클라인 글로벌 앰배서더 활동 시작 [캘빈클라인 트위터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캘빈클라인의 글로벌 마케팅책임자 조너선 바텀리는 정국을 새 홍보대사로 맞게 돼 "흥분된다"며 "정국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티스트 중 한 명으로, 자신의 음악과 스타일을 통해 세계 팬들과 연결되는 드문 능력을 지니고 있다"고 평했다.

정국은 이와 관련해 성명에서 "캘빈클라인의 오랜 팬으로서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하게 돼 설렌다"며 "이 파트너십이 팬들과 새로운 방식으로 연결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캘빈클라인 홍보대사로 영국 배우 에런 테일러 존슨, 할리우드의 떠오르는 스타 마이클 B. 조던 등이 활동한 바 있다.

할리우드리포터는 최근 BTS 제이홉과 슈가, 지민이 각각 루이뷔통, 발렌티노, 디오르 홍보대사로 위촉돼 활동 중인 사실도 언급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