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OC 한 상업용 건물 어제 화재, 약 1시간 이상 불길 계속돼

주형석 기자 입력 03.27.2023 06:38 AM 조회 2,836
어제 저녁 8시쯤 Santa Ana 지역 2200 South Susan St. 부근 발생
소방관들 출동했을 때 이미 지붕뚫고서 불길 올라왔을 정도로 거세
OC-Costa Mesa-Huntington beach-Fountain Valley 소방국 합동 진화
약 1시간 10여분 동안 합동 진화 작업 끝에 어렵게 불길 잡는데 성공
어제(3월26일) Orange County에서 대형 화재가 일어났다.

Orange County 소방국은 어제 저녁 8시쯤  화재가 일어났다는 911 신고가 들어왔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소방관들이 즉각 출동해서 2200 South Susan St. 부근 화재 현장에 도착했다.

화재 현장은 상업용 지역에 있는 한 철거 전문 회사 건물이었다.

소방관들이 화재 현장에 도착했을 때 이미 불길이 지붕을 뜷고 올라왔을 정도로 대단한 위력을 보이고 있던 상황이어서 일단 주변에 있는 다른 건물까지 피해를 입지 않도록 불길이 번지지 않게 차단하는데 주력했다.

Orange County 소방국은 자신들만으로는 쉽지 않다고 보고 다른 소방국들에게 지원해줄 것을 긴급히 요청했다.

지원 요청을 받은 Costa Mesa 소방국, Huntington Beach 소방국, Fountain Valley 소방국 등이 현장에 나타나 함께 진화 작업을 벌였다.

이처럼 여러 소방국이 힘을 합쳐 진화에 나선 끝에 약 1시간 10여분 정도가 지나서야 불길을 잡을 수있었다.

어제 화재로 인한 인명피해를 보고되디 않았으며 화재가 일어난 원인에 대해서는 계속 조사가 진행중이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