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방송소식] 임영웅, KBS 연말특집쇼 출연료 스태프에게 양보

연합뉴스 입력 03.21.2023 09:03 AM 조회 1,124
JTBC 새 예능 '퇴근 후 한 끼' 오는 30일 첫 방송
권재영 PD 개인 유튜브 [유튜브 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 임영웅, KBS 연말특집쇼 출연료 스태프에 양보 = 가수 임영웅이 KBS에서 연말 특집으로 방송한 단독쇼 '위 아 히어로(We Are HERO)'의 출연료를 받지 않고 스태프에게 양보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21일 방송가에 따르면 KBS 권재영 PD는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임영웅 씨가 이 무대를 만드느라 고생하는 스태프에 (출연료를) 나눠주시고, 무대 잘 만들어 달라 부탁했다"고 밝혔다.

권 PD는 1997년 KBS에 입사해 '불후의 명곡', '뮤직뱅크'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KBS 간판 예능 프로그램들을 제작해왔다.



JTBC 새 파일럿 예능 '퇴근 후 한 끼' [JT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JTBC 새 예능 '퇴근 후 한 끼' 오는 30일 첫 방송 = JTBC 새 파일럿 예능 '퇴근 후 한 끼'가 오는 30일 첫 방송을 한다.

'퇴근 후 한 끼'는 전 세계 직장인들이 퇴근 후 방문하는 맛집을 찾아가 음식을 맛보고, 그곳에서 직장인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파일럿 방송에서는 일본과 한국의 맛집을 소개한다.

유튜브 '오사카에사는사람들TV'의 마츠다 부장은 일본의 맛집을, 방송인 정준하, 김구라, 샘 해밍턴, 배우 한혜진은 한국의 맛집을 찾아 다닌다.

30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