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유니버셜 스튜디오 ‘Water World’, 어제 공연 도중 출연자 의식잃어

주형석 기자 입력 01.24.2023 06:53 AM 조회 11,883
마지막 하이라이트 악당이 불이 붙은 채로 물에 떨어지던 순간
악당 출연자, 높은 곳에서 떨어진 후 의식잃고 물속에 그대로 있어
다른 출연지들이 뛰어들어 구해내고 CPR 한 후에 병원으로 후송
만원 관중들, 끔찍한 상황 그대로 지켜봐.. 공연, 재개되지 않아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한 공연자가 병원에 실려간 것으로 나타났다.

ABC7 News는 어제(1월23일) 오후 유니버셜 스튜디오 Hollywood에서 진행된 전통의 ‘Water World’쇼 공연 도중에 출연진이 의식을 잃는 사고가 일어났다고 보도했다.

어제 ‘Water World’ 쇼 공연장에는 관중들로 꽉찬 가운데 공연이 펼쳐졌는데 마지막 하이라이트 장면에서 문제가 일어났다.

악당역을 맡은 출연자가 불로 온 몸이 휩싸인채 높은 곳에서 물로 떨어지는 장면이었는데 아래로 떨어지고 나서 밖으로 나오지 않았고 다른 출연진들이 급하게 물로 뛰어들어가 건져낸 것이다.

충격적인 상황을 그대로 지켜본 관중들은 악당 출연자가 완전히 의식을 잃었고 동료들이 심폐소생술, CPR을 했다고 전했다.

관객들은 악당 출연자 의식이 돌아오지 못했고 동료 출연진들이 어떻게든 살리려고 애쓰는 모습이 너무나 안타까웠다며 반드시 좋은 소식이 들려오기를 기대했다.

결국 공연을 중단된 이후 재개되지 않았고 관중들은 안내를 받으며 공연장 밖으로 나가야 했다.

ABC7 News 보도에 따르면 공연장에서 CPR이 이뤄진 후 물에 빠진 출연자는 인근에 이쓴 병원으로 후송됐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측은 구체적인 상황과 관련해 어제 오후 공연에서 출연진 중 한명이 병원에 후송됐다며 그 출연진이 지금 치료를 받고 있는데 쾌유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유니버셜 스튜디오측은 무슨 일이 벌어졌는지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함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다만 유니버셜 스튜디오측은 모든 라이브 공연에서 안전이 최우선의 관심 사항이라고 강조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는 어제 공연장 사고 관련해서 사고가 일어날 당시 구체적 상황들에 대해서 하나 하나 되짚어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