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카톡 선물하기, 샤넬 제품 배송·뷰티클래스 결합 "GiftX" 출시

연합뉴스 입력 12.08.2022 09:21 AM 조회 163
샤넬 [촬영 정유진]





 카카오[035720]는 카카오톡 선물하기가 샤넬 뷰티와 협업해 상품에 체험 서비스를 결합한 형태의 '기프트엑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기프트엑스는 상품 구매 시 브랜드사의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선물 서비스로, '선물'(Gift)에 경험(eXperience)을 붙인 이름이다. 단순한 상품 선물을 넘어 뷰티 클래스 등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결합했다고 한다.

서비스는 내년 3월 19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하는 모든 샤넬 상품에 적용된다. 샤넬 제품에 뷰티 클래스 초대장이 함께 제공되는 식이다.

샤넬 향수 제품에는 향수 전문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가, 그 외 뷰티 제품에는 본인의 스타일과 개성에 맞는 샤넬 향수를 탐색할 수 있는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클래스 초대장이 동봉된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선물 받은 사람(자기 구매 포함)만 이용할 수 있고,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은 동반 1인까지 2명이 참여할 수 있다.

서은영 선물하기 럭스셀장은 "선물하기에 입점한 브랜드사들과 협업해 고품질의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여 평범한 일상을 특별한 순간으로 만들 수 있는 선물 경험을 제공하는 데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