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애너하임에서 18살 청소년, 경찰 총격받고 병원 후송

주형석 기자 입력 12.03.2022 09:29 AM 조회 3,827
어제밤 10시25분 900 S. Sherrill St. 부근 House Party에서 총격
경찰, 현장 출동.. 용의자 체포하는 과정에서 총격가해서 제압
총격받은 18살 청소년 용의자, 병원으로 후송.. 생명에 지장없어

Credit: KTLA
어제(12월2일) Anaheim 지역에서 총격이 일어났다.

Anaheim 경찰국은 어제밤 10시25분쯤 총격이 일어났다는 911 신고가 접수됐다고 밝혔다.

Anaheim 경찰은 즉각 총격 현장으로 출동해 900 South Sherrill St.에 있는 한 주택에 도착했다.

당시 이 주택에서는 금요일 밤을 맞아서 House Party가 벌어지고 있었는데 누군가 총을 꺼내 쏜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현장에서 조사한 결과 18살 청소년이 총격 용의자인 것으로 확인하고 체포하려고 시도했다.

하지만 18살 청소년 용의자는 경찰 명령을 따르지 않으면서 West Bell Road와 Sherrill St. 부근 교차로까지 달아났고 그 과정에서 경찰과 다툼을 벌이며 위협적 행동을 보였다.

결국 경찰은 총격을 가해 18살 청소년 총격 용의자를 검거했다.

총격을 받은 18살 청소년 용의자는 인근 병원으로 후송됐는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안정적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총격이 일어난 현장에서 총기 한 정을 수거했는데 18살 청소년 용의자가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

경찰은 용의자를 제압하는 과정에서 부상당하지 않았고 그밖에 어제 House Party 총격 관련한 다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다. 
댓글 1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썩은사회 2달 전
    오렌지 카운티가 아쉬운게 애나하임이랑 샌타아나에 못배우고 미개한 빈민층 멕시칸 가족이 너무 많이 삼.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