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서울 메디칼 그룹, 메디케어 플렌 변경 면밀히 살펴 결정하세요!

이황 기자 입력 10.07.2022 10:25 AM 수정 10.07.2022 10:32 AM 조회 3,605
첫 번째 사진 : 서울 메디칼 그룹 한경모 CFO가 AEP시즌 연례 시니어 메디케어 행사 참석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있다.
두 번째 사진 : 서울 메디칼 그룹의 AEP 시즌 연례 시니어 메디케어 행사는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료했다.
AEP(Annual Enrollment Period), 메디케어 플랜 변경 시즌이 돌아온다.

오는 15일부터 12월 7일까지 시니어들이 내년(2023년) 사용할 건강 보험을 준비할 수 있는 기간으로 플랜 신규 가입과 변경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보험들의 종류와 혜택을 면밀히 살펴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따라 서울 메디칼 그룹은 어제(6일) LA다운타운 인터컨티넨탈 (Intercontinental LA Downtown)헐리웃 볼룸(Hollywood Ballroom)에서 AEP 시즌을 앞두고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니어 메디케어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 메디칼 그룹 한경모 CFO는 앞선 연례행사를 통해 자사와 계약된 헬스 플랜들의 혜택을 질을 높이는데 집중함으로써 시니어들이 보다 좋은 조건의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녹취 _ 서울 메디칼 그룹 한경모 CFO>

특히, 수 년 연속 메디칼 그룹 차원에서 5성급으로 인정받고 있듯 환자들의 진료와 치료에 있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목표에 집중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와 더불어 한경모 CFO는 최상의 진료와 치료 서비스 제공에 더해 각종 행사와 이벤트들을 확대 추진함으로써 시니어를 넘어 한인 커뮤니티를 위한 서울 메디칼 그룹이 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