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강도 피살 LA 한인업주 딸 “아빠는 올바른 일 한 것..우리한텐 영웅”

박현경 기자 입력 10.06.2022 06:52 AM 수정 10.06.2022 08:13 AM 조회 12,708
지난 1일 LA다운타운 자바시장에서 강도단에 의해 피살된 한인 업주의 딸이“아빠는 올바른 일을 한 것”이라며 “우리한텐 영웅”이라고 밝혔다.

강도단에게 살해당한 한인 업주 이모씨의 딸은 어제(5일) 모금 사이트, 고펀드미닷컴에 사건 정황과 그 이후 느끼는 점 그리고 아빠에게 쓴 편지를 아빠와 함께 찍은 사진 여러장과 함께 올렸다.

딸 이모씨에 따르면 지난 5년 동안 아빠 이씨는 이런 유사한 사건들을 여러 차례 겪었다.

이씨 좀도둑들과 맞서다 골프채로 구타당한 적도 있는데, 코가 부러지고 팔이 골절되는 부상을 입었다.

그렇게 다쳐 집에 온 아빠를 보고 딸 이씨는 “그냥 줘버려라, 너무 위험하다”고 말했지만 “단 한번도 말을 들으시지 않았다”고 전했다.
딸 이씨는 지난해에도 아빠가 강도에 맞서 싸우다 다쳤을 때 울면서 말렸었다고 적었다.

또 이번 사건에서도 무엇이 그렇게 중요하다고 목숨까지 걸었나 하는 생각에 아빠를 원망하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딸 이씨는 아빠가 일대 업주 모두를 걱정하며 계속해 증가하는 범죄를 막기 위해​ 한 행동이었다며 우리한테는 영웅라고 전하는 이웃 업주들의 말을 들었다면서 아빠가 올바른 일을 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많이 보고싶고 사랑한다는 말로 글을 맺었다.

이씨는 5만 달러 모금을 목표로 고펀드미닷컴 페이지를 개설한 가운데 오늘(6일) 아침 천여 명의 기부자들로부터 5만 2천 달러 이상이 모금됐다.

(고펀드미 페이지:https://www.gofundme.com/f/my-father-gave-his-life-protecting-what-was-his?qid=80700e8e424ef3bd614616c314937a0c)
댓글 3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Wewatchu 1달 전
    세금 갉아먹고 사는 경찰들 너무 무능하고 부패해 있습니다, 이들의 만성적인 무능과 부패는 기관내에서 쉬쉬 하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잘 모릅니다, 지금 범죄가 창궐하고 치안이 후진국보다 못한 것은 경찰들의 무능과 부패 때문입니다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썩은사회 1달 전
    고인께서 하신 방어 행동은 전혀 틀리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인간의 본능이자 아주 자연스러운것입니다, 특히 우리 한반도 민족에게는. 제발 저 쓰레기놈들은 더 심하게 오랫동안 고통받길 원합니다.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Dchong 1달 전
    남은 가족에게 깊은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살벌한 엘레이가 이젠 점점 싫어집니다. 더쩔수 없이 계속 장사해야 하는 사람들에게는 더욱더 우울하고 무서운게 현실일텐데 하루 빨리 바로 잡히는 때가 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답글쓰기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