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LA 다운타운에서 어제 저녁 운전 중 시비붙어 총격 사망

주형석 기자 입력 10.03.2022 05:54 AM 조회 7,160
어제 저녁 9시5분쯤 15th St.과 Alameda St. 부근에서 발생
남성, 차량 운전 중 보행자를 치고 지나갈뻔하다가 시비
운전자와 보행자, 말다툼.. 보행자 일행 4명 중 한명이 총격
총격받은 37살 운전자, 인근 병원 후송됐지만 사망 판정 받아
어제(10월2일) 저녁 LA 다운타운에서 총격이 일어나 한명이 숨졌다.

LAPD는 어제 일요일 저녁 9시5분쯤 다운타운에서 총격이 일어났다는 911 신고를 받았다.

LAPD 경찰관들은 다운타운 사건 현장인 15th St.과 Alameda St. 부근 위치로 출동했다.

사건 현장은 작은 골목길이었고 30대 후반의 남성 한명이 쓰러져 있었다.

응급구조대가 이 남성을 인근 병원으로 긴급 후송했지만 남성은 끝내 회복하지 못하고 사망 판정을 받았다.

LAPD는 목격자들과 인근 CCTV 등을 바탕으로 차량 운전자와 보행자 사이에 시비가 붙어 말다툼한 것이 총격으로 이어지며 운전자 목숨을 빼앗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차량이 보행자를 치을 뻔했고 이 때문에 운전자와 보행자 사이에 시비가 붙었다.

당시 보행자는 다른 4명의 남성들과 함께하고 있었던 상황이었고 그래서 보행자 일행까지 운전자와 말다툼을 하게 됐다.

그러던 중 한명이 권총을 꺼내들어 운전자에게 총격을 가한 것이다.

숨진 운전자는 37살 남성으로 드러났는데 가족에게 연락중이어서 LAPD가 아직 구체적인 신원을 공개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총격 용의자들인 보행자와 4명의 일행은 모두 달아난 상태로 아직까지 한명도 체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LAPD는 이번 다운타운 총격사건과 관련해서 목격자들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