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방송소식] 김소현·황치열 등 KBS "코리안 페스티벌" 출연

연합뉴스 입력 09.22.2022 09:17 AM 조회 1,788
TV조선, 한국 vs 코스타리카 축구 평가전 중계…박은빈,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KBS '코리안 페스티벌' 출연진[각 소속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김소현·황치열 등 KBS '코리안 페스티벌' 출연 = KBS는 한인 이민 12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특별 공연 '2022 코리안 페스티벌' 라인업을 22일 공개했다.

라인업에는 뮤지컬 배우 김소현, 크로스오버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 서도밴드, 소향, 에일리, 황치열, 김재환, 최유정 등이 이름을 올렸다. 진행에는 배우 주종혁과 아나운서 박소현이 나선다.

공연은 내달 9일 오후 10시 40분 KBS 2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 TV조선, 한국 vs 코스타리카 축구 평가전 중계 = TV조선이 오는 23일 펼쳐지는 한국과 코스타리카 축구 대표팀의 평가전을 생중계한다.

이번 평가전은 카타르 월드컵에서 같은 조에 속한 우루과이와의 경기를 대비하는 친선경기다. 김성주 캐스터와 박문성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는다.

TV조선은 27일 한국 대표팀과 카메룬의 경기도 방송한다. 두 경기 모두 오후 7시 50분에 중계된다.



[나무엑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배우 박은빈,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 배우 박은빈이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에 나선다.

박은빈은 내달 23일 필리핀 마닐라를 시작으로 11월 방콕, 싱가포르, 일본 도쿄 등에서 팬미팅을 진행한다.

박은빈은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연모' 등에 출연했으며 올 여름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대세 배우 반열에 올랐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