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타임스스퀘어에 뜬 BTS와 갤럭시…뉴요커들 핸드폰 꺼내 "찰칵"

연합뉴스 입력 08.10.2022 05:15 PM 조회 909
15개 스크린으로 BTS 협업 갤럭시 홍보영상 첫선…런던도 동시상영
똑같은 영상 13일 정오 서울 코엑스·도쿄 시부야서 상영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상영되는 BTS·갤럭시 협업 영상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시 타임스스퀘어에서 처음 공개된 삼성전자와 방탄소년단(BTS)의 '갤럭시Z 플립4 X BTS' 협업 영상. 

세계의 교차로로 불리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방탄소년단(BTS)과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Z 플립4가 뉴요커들의 시선을 모았다.

삼성전자는 미 동부시간 10일 오후 4시(한국시간 11일 오전 5시)부터 한 시간 동안 뉴욕시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서 15개 스크린을 통해 '갤럭시Z 플립4 X BTS' 협업 영상을 상영했다.

이날 오전 뉴욕에서 갤럭시Z 플립4를 비롯한 신제품 발표 행사를 한 직후 BTS와 손잡고 대중에도 첫선을 보인 것이다.

타임스스퀘어의 3면을 둘러싼 빌딩 광고판들에서 '10, 9, 8, 7, 6, 5, 4, 3, 2, 1'의 카운트다운을 마치고 갤럭시 광고 영상이 나오자 광장을 가득 메운 관광객과 시민들 중 몇몇은 휴대전화기를 꺼내 들고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었다.

BTS와의 협업 영상 가운데 첫 번째 영상의 제목은 '갤럭시 X BTS: 언폴드 유어 월드 위드 Z 플립4'(Galaxy x BTS: Unfold your world with Z Flip4│Samsung)로, 분량은 4분 20초가량이다.

광고 속에서 문을 열고 들어가자 집 안에서, 또 해변에서 주인공을 맞아주는 BTS '오빠'들의 모습에 거리를 지나던 몇몇 미국 여성들도 "저기 BTS가 나온다"며관심을 보였다.

두 번째 영상 '오버 더 호라이즌 2022'(Over the Horizon 2022 produced by SUGA of BTS)은 BTS 멤버 전원이 Z 플립4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하는 순간을 표현했다.

멤버 슈가가 '오버 더 호라이즌' 편곡에 참여했으며 분량은 약 1분 30초다.

이날 영상은 뉴욕뿐 아니라 영국 런던의 피카딜리 서커스에서도 같은 시간대에 상영됐으며, 서울 코엑스와 일본 도쿄 시부야에서는 13일 정오에 상영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BTS와 협업 영상과 함께 이날 보라 퍼플과 그라파이트, 핑크 골드, 블루 등 네 가지 색상의 갤럭시Z 플립4도 공개했다.

이 가운데 보라 퍼플은 한국어 '보라'와 영어 '퍼플'을 조합한 것으로, 삼성전자는 이 명칭을 전 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보라색은 BTS를 상징하는 색이기도 하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