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KYCC서 ‘학비 부담 없는 커뮤니티 컬리지 등록 박람회’ 개최

이황 기자 입력 07.15.2022 06:01 PM 조회 3,293
LA 커뮤니티 칼리지 교육구LACCD가 지역사회 내 학생들의 칼리지 진학을 도모하기 위해 미겔 산티아고 CA주 53지구 하원의원과 함께 학비 부담이 없는 커뮤니티 컬리지 등록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 박람회는 내일(16일) 오전 9시부터 2시간 동안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한인타운 청소년회관KYCC 4 층 (3727 West 6th Street, Fourth Floor)에서 진행된다.

이날 박람회에는 미겔 산티아고 53 지구 주하원의원과 LA커뮤니티 컬리지 교육구 프란시스코 로드리게즈 총장, LA 커뮤니티 컬리지 메리 캘러거 총장, KYCC 스티브 강 대외협력 디렉터 등이 참석한다.

박람회는 미겔 산티아고 의원이 발의한 CA주내 모든 커뮤니티 컬리지에서 학비 면제 규모를 확대하는 법안 AB 2266이 2022 - 2023 회계년도 주 예산안에 포함된 것을 축하하고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한 행사로 진행된다.

‘모든 주민들에게 커뮤니티 칼리지 무상 교육제공’ 으로 명명된 법안 AB2266은 LA 일원 커뮤니티 컬리지 학비를 2 년간 전액 지원하는 확대안으로 풀타임으로 등록한 학생들의 학비를 전액 면제하도록 돕는다.

이날 행사에서는 LA커뮤니티 컬러지에서 인기있는 편입학 및 자격증 취득 프로그램, 칼리지 지원 과정안내, 재정지원 등 커뮤니티 칼리지 등록 과정에서 도움이 되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안내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데니스 로페즈 담당자에게 이메일(denise.lopez@mozaicmc.com)이나 전화 및 문자메시지(559 – 393 – 3398)로 예약하면 됩니다.

코로나 재확산에 따라 마스크 착용을 권고하며, 프로그램 소개 및 프리젠테이션 등은 6 가 하버드 코너에 위치한 KYCC 건물 주차장에게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