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아시아나항공, A380 재운항 및 미주 노선 증편 기념 이벤트 실시

이황 기자 입력 06.22.2022 05:19 PM 조회 3,581
아시아나항공이 다음달(7월) 23일 부터 LA를 출발하는 주간편의 월, 수, 토 주 3회 A380운항 복귀 소식을 전한데 이어 미주노선의 증편도 지속 이어지는 가운데, 이를 기념하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다음달(7월) 12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저렴한 가격의 한국행 항공권과 더불어 퀴즈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항공권 특가’는 LA와 뉴욕,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호놀룰루 등 아시아나 미주노선 항공권 할인 혜택이다. 

다음달(7월) 5일부터 11월 30일 사이에 출발하는 한국행 항공권을 최대 10%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나 A380에 대한 ‘퀴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정답을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 A380 항공기 모형, 2등 아시아나 피크닉 매트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시아나항공 미주지역본부는 식을 줄 모르는 한국 방문 수요가 지속됨에 따라 A380재투입과 함께 샌프란시스코 노선 증편을 실시하게 되었고, 이를 시작으로 미주노선의 공급 증대를 통해 여객수요를 지속충족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인들의 편의 향상을 위해 한국행 특가 항공권과 경품 이벤트를준비했으니 많은 성원을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A380 재운항 및 미주 노선 증편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미주 홈페이지(https://flyasiana.com/C/GB/KO/index)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운항 기종을 포함한 증편된 미주노선 스케줄도 한번에 확인 할 수 있다.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7월) 12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