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OC 헌팅턴 비치 보행자, 어제 저녁 픽업트럭에 치여 숨져

주형석 기자 입력 01.25.2022 06:05 AM 조회 2,846
어제 저녁 6시20분, Beach Blvd와 Yorktown Ave 교차로에서 발생
한 여성이 흰색 Chevrolet Silverado에 치여서 그 자리에서 목숨 잃어
사고를 낸 픽업트럭 운전자, Garden Grove 거주하는 58살의 남성
어제 보행자 사망 사고 관련해 음주나 약물 운전 혐의는 없는 듯
Credit: Vaughan
어제(1월24일) Orange County, Huntington Beach에서는 교통사고로 사람이 숨지는 인명 피해가 일어났다.

Huntington Beach 경찰은 어제 저녁 6시20분쯤 도로를 건너던 보행자가 지나던 픽업트럭에 치였다고 밝혔다.

사고가 일어난 지점은 Beach Blvd와 Yorktown Ave 부근 교차로였고 한 여성이 길을 건너다 흰색 Chevrolet Silverdao에 치였는데 경찰이 출동해서 살펴봤을 때 이미 숨진 상태였다.

사고를 낸 Chevrolet Silverado 픽업트럭 운전자는 58살 남성이었다.

픽업트럭 운전자는 사고가 일어난 후 사고 현장에 그대로 있었고 출동한 경찰의 조사에 적극적으로 응하는 등 협조적이었다.

Huntington Beach 경찰은 사고 운전자인 58살 남성이 Garden Grove에 거주하는 사람이라고 전했다.

어제 보행자 사망 사고와 관련해서 Huntington Beach 경찰은 운전자에게서 음주나 약물운전 혐의 등이 나타나지 않았다고 언급했다.

Huntington Beach 경찰은 어제에 이어 오늘(1월25일)도 계속해서 이번 보행자 사망 사고에 대해 조사를 하고 있는 모습인데 좀 더 객관적인 상황 파악을 위해서 목격자의 제보도 받고 있다.

이번 보행자 사망 사고 관련 제보 전화는 1-714-536-5670, Huntington Beach 경찰국 교통사고 수사과로 하면 된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