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Newport Beach 발보아 섬, 3명 사체 발견.. 여성 2명, 남성 1명

주형석 기자 입력 10.26.2021 08:18 AM 조회 4,287
한 주택에서 발견, 또다른 남성 1명은 생존해 병원 후송돼
경찰, 수사중.. 사건 현장서 불법 마약성 진통제 등 발견
남가주 Orange County에 있는 Newport Beach, Balboa Island에서 남녀 사체 3구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Newport Beach 경찰국은 어제(10월25일) 오전 8시23분쯤 신고를 받고 Balboa Island에 출동해 한 주택안에서 남자 1명과 여자 2명 등 사체 3구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사체 3구가 발견된 곳은 Balboa Island 내에 있는 Diamond Ave와 Bay Front Alley South 부근 주택이었다.

Newport Beach 경찰관들은 현장에 도착해서 남자 1명과 여자 2명 등 3명이 이미 숨진 것을 확인했고, 또다른 남자 1명을 더 발견했는데 이 남성은 목숨이 붙어있는 상태였다.

남자 1명은 즉각 응급차에 실려 병원으로 후송됐는데 정확한 상태에 대해서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일단 목숨을 건져 생존한 것은 확인이 됐다.

Newport Beach 경찰은 사체 3구가 발견된 주택에서 이틀째 계속해서 수사를 진행하고 있는 상황인데 일단 마약 관련 사건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Newport Beach 경찰은 3명이 숨진 주택안에서 불법 마약성 진통제가 다량으로 발견됐다는 사실을 전했다.

이번에 사체 3구가 나온 현장에서 발견된 것은 합성 마약 진통제로 잘 알려진 펜타닐이다.

판타닐은 매우 강력한 오피오이드계 진통제로  역시 오피오이드계 진통제로 임상에서 흔하게 사용되는 몰핀에 비해 그 효력이 약 80배에서 100배 정도에 달하는 임상에서 가장 강한 마취제로 꼽히는데 수술 후 환자나 암환자 등 통증이 가장 심한 환자들에게 통증을 경감시켜주기 위해서 사용되고 있다.

펜타닐은 가장 통증이 심한 환자들에게 사용되기 때문에 그만큼 강력하게 작용하는 마약성 진통제여서 과다 복용할 경우에 사망에 이를 가능성이 높은 약물이다.

Newport Beach 경찰은 아직 사망한 3명의 관계를 비롯해서 정확한 사망 과정에 대해서 파악하지 못한 상황이지만 일단 펜타닐이 이 들 죽음에 관련이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