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의 증권소식 (10월25일)

이채원 기자 입력 10.25.2021 01:52 PM 조회 2,501
주식시장은 3 주연속 상승한 주로 마무리했던 기세를 이어가며 4일만에 상승세를 가동시켰다. 

오늘 FB을 시작으로 이번주 일제히 발표되는 FAANG 주식들의 실적발표를 앞두고 고조된 분위기속에서 투자심리는 사자 쪽으로 기울었다. 

10주만에 3일연속 혼조세에 머물렀던 장은 개장초 잠시 약세로 밀렸다 rally mode로 탄력받고도 막판에 어느정도 강세를 완회시켰다. 

지난주 금요일 sell off mode로 추락했던 NASDAQ이 떨어졌던것을 싹다 복구하고 이틀연속 오른 DJ가 이틀연속 최고치를 돌파한 가운데 9일동안 8일을 오른 S&P 500 은 3일연속 최고치를 경신했다. 

이처럼 DJ와 S&P 500이 지난주부터 번갈아가며 세번이나 최고치를 갈아치운 가운데 NASDAQ은 오늘 가장 탄탄히 오르고도 9월 7일 사상 최고치에서 144 포인트 즉 0.9% 모자란 지점까지 회복했다 살짝 밀렸다. 

그럼에도 3일간의 혼조세가 반짝 숨고르기로 이미 끝났다는 안도감과 함께 이번주 대거 쏟아져 나오는 기업들의 실적결과와 전망에 따라 매수심리에 불이 붙을수 있다는 기대감은 고조돼 NASDAQ의 사상 최고치 경신 역시 머지 않았음을 암시했다. 

한편 QSR는 엇갈린 실적결과를 발표하며 8개월 최저치를 찍어 5월 3일 도달했던 19개월 최고치에서 17% 폭락한 모습을 나타냈다. 

김재환 

아티스 캐피탈 대표 & 증권전문가 

ATIS Capital is a dba branch of Kayan Securities,Inc. Securities offered through Kayan Securities, Inc. Member FINRA/SIPC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