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경찰 피해 도주하던 차량, 레스토랑 들이받아 1명 사망

주형석 기자 입력 10.25.2021 06:27 AM 수정 10.25.2021 06:40 AM 조회 5,564
Halloween Pop Up Store로 사용중이던 Van Nuys 레스토랑
갑작스런 돌진에 20대 후반 추정 여성, 그 자리에서 숨져
이제 Hollween을 불과 1주일 앞둔 어제(10월24일)

Halloween Pop Up Store로 사용되던 레스토랑에 차량 한대가 돌진해 여성이 한명 숨지는 사고가 일어났다.

경찰의 추적을 받던 차량이 도주하다가 인명피해를 일으킨 것이다.

LA 소방국은 어제 저녁 8시5분쯤 Van Nuys 지역에서 7600 Woodley Ave.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갑자기 SUV 차량 한대가 돌진했다고 밝혔다.

이 SUV 차량은 레스토랑 안에 있던 6명을 덮쳤다.

어제 저녁 일어난 이 사고로 여성 한명이 숨졌고, 5명이 부상을 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숨진 여성은 그 자리에서 사망한 것으로 확인됐고 나머지 5명의 부상자들은 인근 병원으로 후송돼 치료받았는데 일단 5명 모두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사고가 일어난 레스토랑은 31일(이) Halloween Day를 앞두고 각종 Halloween 관련 물건들,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는  Halloween Pop Up Store로 활용되고 있는 곳이다.

사고를 낸 SUV 차량은 Street Race를 하다가 경찰 차량에 적발된 후 체포를 피해서 도주하다가 레스토랑을 들이받는 사고를 일으킨 것으로 나타났다.

SUV 차량이 경찰로부터 적발돼 추격전이 시작된 곳이   레스토랑으로부터 수마일 떨어진 지점이었는데 약 70마일 정도 속도로 질주하다가 레스토랑을 들이받았다.

사고를 일으킨 SUV 차량 운전자가 부상을 당했는지 여부는 알려지지 않았다.

SUV가 들이받아 인명피해를 낸 레스토랑은 건물안에 속해있기 때문에

LA 소방국은 이번 사고로 건물에 이상이 생기지는 않았는지 체크하기도 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