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로즈미드 지역 골프장 부근에서 총격 발생

주형석 기자 입력 10.20.2021 06:27 AM 조회 2,402
총기 무장한 25살 남성, 자동차 부품점 주차장에서 난동
출동한 경찰, 총격가해 제압.. 생명에는 지장없는 상태
West San Gabriel Valley에 있는 Rosemead 지역에서 총기 무장한 괴한이 난동을 부려 경찰이 총격을 가해 제압했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은 어제(10월19일) 오후 4시50분쯤 2100 Block San Gabriel Blvd 부근에서 총격이 일어났다고 밝혔다.

Rosemead 지역에 있는 골프장 Whittier Narrow Golf Course인근으로 자동차 부품 판매 업소가 있는 작은 몰의 주차장이 총격 장소로 차를 몰고 나타난 한명의 괴한 때문에 소동이 시작됐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은 차를 타고 나타난 괴한이 자동차 부품 판매 업소 주인과 종업원들을 상대로 해서 자신의 차량을 고치지 않으면 가만두지 않겠다고 위협을 가해 업소측이 911에 신고했고 셰리프 경찰관들이 출동했다.

LA 카운티 셰리프 경찰관들이 출동해 살펴보니 괴한이 차안에서 업소를 향해서 위협을 가하고 있었는데 차안에는 여성 한명이 이 괴한과 함께 하고 있는 상황이었고 괴한은 무릎에 총기를 올려놓고 있는 모습이었다.

셰리프 경찰관들은 괴한에게 두 손을 무릎에서 치우고 머리위로 들어올리라고 명령했지만 괴한이 이를 거부하고 따르지 않았다.

그러자, 셰리프 경찰관들이 이 괴한을 힘으로 제압해서 차량 밖으로 데리고 나오려고 시도했지만 여의치 않은 상황이었고 육체적으로 엎치락 뒤치락 하는 동안 괴한의 손이 허리띠 부근으로 향하자 셰리프 경찰관들 중 한명이 괴한을 향해서 총격을 가했다.

한발의 총격으로 제압한 셰리프 경찰관들은 권총을 압수한 후 총상을 입은 괴한을 병원으로 후송했는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셰리프 경찰관에 의해 총격을 받고 제압된 괴한은 올해 25살의 남성이라는 사실만 공개됐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은 경찰관 총격이 일어났기 때문에 이번 사건에 대해 내부적으로 감사를 하고 있다.

LA 카운티 셰리프국은 이번 총격과 관련해 1-323-890-5500, 살인과에서 제보 전화를 받고 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