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앤젤리나 졸리·위켄드, 잇단 저녁 식사에 열애설 보도

연합뉴스 입력 09.28.2021 09:24 AM 조회 1,389
앤젤리나 졸리와 위켄드가 저녁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장면[트위터 게시물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미국의 스타 배우 앤젤리나 졸리(46)와 캐나다 출신의 인기 가수 위켄드(31)가 저녁 식사를 즐기는 장면이 잇따라 포착되면서 외신들이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졸리와 위켄드는 지난 25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한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했고 식사를 마친 뒤 위켄드 차를 타고 함께 자리를 떴다고 27일 영국 대중지 데일리메일 등이 전했다.

데일리 메일은 두 사람이 지난 6월 30일 같은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는 장면이 목격됐고 이번에도 2시간 30분 동안 만찬을 즐겼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고 있다고 보도했다.

졸리와 위켄드는 열애설 보도에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일각에서는 두 사람이 교제를 시작한 것이 아니라 사업상 목적으로 만난 것이라는 관측도 나온다.

여성잡지 엘르는 졸리와 위켄드 측근을 인용해 위켄드가 영화계 진출에 관심이 있어 졸리와 접촉했다는 해석도 있다고 전했다.

졸리는 할리우드 톱스타 브래드 피트와 2019년 이혼했으며 현재 자녀 양육권 문제를 두고 피트와 다투고 있다.

위켄드는 작년 3월 발매한 정규 4집 '애프터 아워스'(After Hours) 타이틀곡 '블라인딩 라이츠'(Blinding Lights)로 전 세계적인 히트를 기록한 대형 팝스타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