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개빈 뉴섬, 소환선거 압승에 “Thank you, California”

주형석 기자 입력 09.15.2021 05:10 AM 조회 2,777
“CA 유권자들이 Recall에는 No했고, 과학에는 Yes했다”
여성, 이민자, 최저임금 등의 권리 강조, 미래와 희망 언급
개빈 뉴섬 CA 주지사가 소환선거 승리 소감을 밝혔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CA 유권자들이 압도적으로 자신의 소환을 반대한 것에 대해 감사의 뜻을 나타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승리가 확실시됐던 개표가 시작되고 약 1시간여만이 저녁 9시18분에 트윗을 올려 “Thank you, California”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이번 소환선거를 통해서 CA가 Recall에 대해서 ‘No’라고 투표했고, 과학, Science에 대해서는 ‘Yes’라고 투표한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여성과 이민자, 최저임금, 환경, 우리의 미래 등에 대해서도 이번 소환선거를 통해 유권자들이 분명하게 ‘Yes’ 표를 던진 것이라고 강조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이번 소환선거에서 유권자들이 냉소주의, 완고함, 편협함에 대해서 심판을 내린 것이라고 했다.

대신에 희망과 진보를 원한다는 것을 분명하게 보여줬다고 설명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어제(9월14일)밤 새크라멘토에서 지지자들 앞에 나타나 소환선거 승리를 선언했는데 지금 이순간 매우 감사하다는 생각과 겸손한 마음이 드다고 말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이번 소환선거에서 나타난 CA 유권자들 민심에 대해서 다양성에 ‘Yes’ 한 것이고, 통합에 ‘Yes’한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번에 나타난 표심은 CA 주민들로서 중요한 가치가 무엇인지를 보여줬다며 그것은 미국인의 가치와도 통하는 경제 정의, 사회 정의, 인종 정의, 환경 정의라고 규정했다.

개빈 뉴섬 주지사는 앞으로 더욱 CA 발전을 위해 힘써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